바슈롬,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 2기 모집

입력 2013-05-13 14:04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인 바슈롬 코리아(대표 김형준)의 프리미엄 렌즈관리용액 브랜드 ‘바이오트루(Biotrue)’가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 2기를 모집한다.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는 지난 2012년부터 바슈롬에서 진행해 온 대학생 대상 마케팅 체험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기의 성공적인 성과에 힘입어 2013년에도 2기를 운영하게 됐으며 대학생들이 마케팅 기획뿐만 아니라 직접 실행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트루 촉촉 마케터의 자격은 총 20명에게 주어지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된다. 촉촉마케터 2기로 선발되면 오는 6월 21일부터 8월 23일까지 약 두 달 간 ‘온 세상 촉촉 캠페인을 펼쳐라!’라는 주제 하에 마케팅 기획안 작성 및 발표, 소비자 대상 이벤트 실행까지 다양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바슈롬 마케팅 실무자의 1대 1 멘토링은 물론 팀 별 활동비, 촉촉 마케팅 캠프 참여,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수한 마케팅 성과를 이룬 최우수팀에게는 200만원,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100만원, 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50만원이 각각 상금으로 주어진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女중생과 합의하에 성관계 했다가…날벼락
서유리, 블라우스 사이로 '가슴 노출'…어머!
화장실 안 女공무원 몰래 촬영하더니…충격
심이영 과거 사진, 전라 상태로…'경악'
장윤정, 부모님 위해 지은 '전원주택'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