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술대회는 총 61편의 논문이 발표되며 한국·중국·일본의 온라인 모바일 광고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알아보는 국제세미나를 비롯해 총 5개의 특별 기획세션을 마련했다. 정부 3.0 시대의 대한민국 국정 홍보의 미래, 디지털 방송 시대의 광고 시장 활성화 방안 등 이다.
또한 각 기업 및 기관 실무자들이 선정한 ‘우수PR회사 어워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유종숙 회장은 “이번 정기학술대회는 급변하는 사회문화적 환경 속에서 광고홍보학의 발전적 진보를 위한 풍성하고 알찬 논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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