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로 소형오피스텔 4천만원대 월세70만원보장 10세대 한정!

입력 2013-05-28 12:58  

-토지+건물 등기분양
-실투자4천만원대
-실수익률:월세70만원 보장

작년 강남에 사는 최모씨(58)는 종로에 위치한 도시형 아파트를 분양받아 현재 80만원씩 월세를 받고 있다. 최근 종로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데 비해 공급되는 물건이 없어 희소가치가 높은 곳 중 한곳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종로구 숭인동 종로 솔하임4차는 트리플 역세권인 지하철1호선 및 6호선 동묘앞역 바로앞에 위치해있으며 2, 6호선 신당역과 1, 4호선동대문역이 도보5분의 역세권 대로변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또한 한화건설, 두산건설 등과 같은‘A-’등급을 받은 삼전건설이 시행 및 시공을 맡아 그동안1차~3차까지 100%분양완료를 이어가고 있다.

지하1층~지상17층규모로 “도시형아파트80세대(27.97㎡), 오피스텔88세대(32.22㎡)총168세대로 전세대 전용면적5.8~7평으로 보증금1000만원/월세70만원으로 전층, 임대확정했다.”고 회사관계자는 전한다.

종로 솔하임의 경우 정남향으로 바로앞 청계천이 있어 조깅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으며 E-마트가 3분 거리에 있어 생활환경이 우수하다. 학군도 숭인초교, 서울사범초교, 서울사범여중학교, 과학고, 국제고, 서울연건캠퍼스(의대, 치대, 약학대, 보건대), 성균관대, 홍익대대학로캠퍼스, 한성대 등 종로를 대표하는 최고학군으로 이루어져있다.

문화패션으로는 동대문 두산타워, 밀리오레, 헬로APM, 디자이너크럽, 디오트와 청평화시장이 도보5분 이내 위치하고 있으며 하루유동인구가 100만을 훌쩍 넘는다. 또한 외국인관광객들로 북적대는 이곳에 올 9월 완공되는 동대문플라자가 오픈되면 동대문의 경제는 더 발전되고 유동인구도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했다.

동대문의 주 수요층은 실4평~5평을 주로 쓰는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는 젊은 세대가 주로 활용하고 있어 물건이 부족한 상황이다. 이에 대부분 동대문 상인들은 그동안 용산이나 신설동 인근에 사무실을 운영중인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동대문은 오피스텔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바로 앞 디오트오피스텔은 분양이후 실7.5평 오피스텔이 보증금2000만원 월120~150만원에 받고 있지만 물건이 나오질 않는다. 이같이 최근10년간 임대공급이 없어 주변오피스텔의 경우 임대 및 매매가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종로솔하임은 분양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다.

2010년 주변에서 분양한 신당역 흥화브라운 전용면적 약6평의 경우 1억6천~1억7천만원 이지만 종로솔하임은 전용면적 약5.8평의 경우 1억1천300만원 ~1억3천700만원으로 저렴하다.계약금10%이며 중도금은 신한은행에서 50%전액무이자로 처리되어 실투자금4~5천만원이면 분양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자 및 인근 실수요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층 마감중이라 모델하우스는 전화 후 방문하는게 좋을듯하다.


분양문의: 1877-8788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유퉁, 33살 연하女와 7번째 결혼하려다 그만
"MB정부 사기극 밝혀졌다" 교수들 폭탄 발언
女고생 "3개월간 성노예였다" 선배가 강제로…
"돈 있으면 다 돼" 청담女, 이런 짓까지…경악
정경미-윤형빈 결혼 2달 만에 '이럴 줄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