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방송·연예인오피스텔 특별분양!

입력 2013-06-07 12:50  


코람코자산신탁 상암월드시티

KBS, MBC, SBS등 국내 유명 방송, 언론사 이전에 최고의 투자처로 급부상한 6호선 소형 오피스텔 ‘상암 월드시티’가 소형주택 시장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실투자금 3천만원대로 서울 최저가 수 준으로 6천 만원이면 최대 2채까지 투자가 가 능하다. (주)코람코자산신탁에서 시행하여 안전한 상암월드시티는 지하5층 지상15층으 로 38.15㎡~68.43㎡ 총325세대로 구성되었 다. 6호선 마포구청역에서 오피스텔 입구까 지 90m로 단 1분이며 일부세대는 한강조망 도 가능하다.

6만8천여명의 임대수요를 품고 있는 상암DMC에는 MBC본사이전(2013년), KBS, SB S, YTN과 롯데백화점(2015년), 조선·동아 등 여의도방송사와 광화문의 언론사들이 한 군데로 집중 되는 대형프로젝트이다.

또한 상암DMC에는 LG유플러스, LG CNS, 펜텍, 우리은행, 삼성SDS 등 총 800여개 의 업체가 상주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이다. 주변에 신촌 명문대학생 약9만여명의 임대 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상암DMC주변에 주거형 소형오피스텔의 수 요는 약8천세대로 부동산에서 파악하고 있으 며 현재 주변에는 2천여세대만 공급된 실정 이어서 수요대비 공급이 많이 부족하며 주변 보다 분양가가 낮아 기대수익률이 약11%대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방송국들의 이전으로 연예 기획사, 주 변부동산, 방송직장인들의 임대문의가 벌써 부터 이뤄지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1가구 2주택 제외로 재산세 면제등 각종 세제 혜택이 있다.

또한 상암월드시티가 일대 수많은 수익형 부동산 속에서 관심을 끄는 이유는 생활가전 및 가구를 모두 갖춘 풀옵션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이다.

붙박이장·전신거울·드럼세탁기·냉장·냉동고·천정매립형에어컨 등이 갖춰지며, 홈비디오폰·디지털도어록 등이 장착돼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가 보장된다. 여기다 LCD TV·우아미침대·상부장·콤비롤스크린·빨래건조도어행거·전자레인지·전기밥솥까지 제공하여 마포 상암월드시티은 진정한 콤팩트 하우스(Compact House)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50세대한정으로 제공한다. 청약금은 100만원, 예금주 ㈜코람코자산신탁 , 신한은행 140-009-659502 미 계약시 전액 환불된다. 모델 하우스는 지하철 2, 6호선 합정역 6번 출구 옆에 있다. <문의 : 1600-0734>




윤형빈 경악, 정경미 알고보니 '사기 결혼'
'강호동 효과' 대박…美서 버는 돈 얼마길래
김학래, '年 100억' 벌더니…"이 정도는 기본"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女승무원과 성관계 후…반전 결과에 '경악'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