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힐튼 서울이 6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홀리데이 인 시티’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만 경험하기 원한다면 디럭스 룸에 투숙하며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 패키지를 권한다. 18만2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의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일식당, 중식당과 에이트리움 카페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I 패키지는 23만5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로 귀빈층 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룸에서 투숙이 가능하다. 조식은 아늑하고 쾌적한 귀빈층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웰컴 팥빙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귀빈층 라운지에서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호텔 투숙이 가능하다. 한편 바캉스의 팁을 얻을 수 있는 ‘인스타일 바캉스 특집 매거진’과 ‘DHC 썬크림 킷트, 클린징 킷트)를 선사하기도 한다.
홀리데이 인 더 시티 III 패키지는 35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로 주니어 스위트 룸에서 1박 투숙이 가능하며, 귀빈층 라운지에서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아메리칸 그릴과 몽골리안 BBQ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며, 남산 케이블카 무료 이용권을 선사하기도 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3인 이상의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밀리 패키지는 그랜드 힐튼 내에 위치한 아파트형 레지던스 그랜드 스위트에서 투숙하여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완벽한 패키지다. ‘패밀리 바캉스 I’ (20만5000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은 그래드 스위트 2 베드룸 1박, 3인 조식 뷔페, 어린이 두뇌발달에 탁월한 ‘맥포머스 세트’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패밀리 바캉스 II’ (25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는 그랜드 스위트 3 베드룸 1박, 4인 조식 뷔페, 힐튼 비치볼, 웰컴 팥빙수로 구성되어 있다.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8월 중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호텔의 셰프들과 함께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어 프렌치와 이탈리안 푸드 혹은 티라미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갖게 된다. 클래스는 힐튼 메일(grandhiltons@naver.com)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기회가 주어진다.

다만 패키지 기간 중 금요일, 토요일은 주말 요금 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 추가되고 수영장 사용 인원의 경우 호텔 룸 1 객실 당 2인, 패밀리 바캉스Ⅰ은 3인, 패밀리 바캉스Ⅱ는 4인까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윤형빈 경악, 정경미 알고보니 '사기 결혼'
▶ 박시후, '성폭행 사건'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 김미려 혼전임신설 묻자 대답이…'충격'
▶ 장윤정 내막 드러나자 열성 팬까지 '돌변'
▶ 김학래, '年 100억' 벌더니…"이 정도는 기본"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