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개그맨 박명수의 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6월29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박명수의 고향인 군산으로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박명수의 모교인 군산 남초등학교를 방문했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들은 박명수의 생활기록부를 찾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박명수의 생활기록부에는 특기사항으로 “생활 정도는 보통이나 교육에 대한 관심은 없고 옷은 고급으로 입히고 있다고 적혀있다”고 적혀있어 폭소를 유발했다.
유재석은 박명수 생활기록부를 보고 “도덕이 ‘우’다. 국어는 ‘우우미’, 사회는 ‘미우우’, 산수 ‘미우미’, 자연 ‘미미미’. 체육 ‘미우양’, 음악 ‘양미양’”이라며 “미술이 신선하다. ‘가미우’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박명수는 “민서가 보잖아”라며 “내 학교에 왜 와서 이러느냐”고 항의했고 노홍철은 “이름에만 ‘수’가 있다”며 박명수를 놀렸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생활기록부 진짜 빵터지더라” “노홍철이 박명수 놀릴 때마다 진짜 웃기네” “박명수 생활기록부 상상초월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석원 심경 고백 “위로해주셔서 감사하지만…”
▶ [w위클리] “6월에만 13명”…연예계 안전불감증 ‘심각’
▶ ‘화성인’ 시스터보이 논란, 주인공 ‘조작’ vs 제작진 ‘정직’ 오락가락
▶ [인터뷰] ‘감시자들’ 정우성, 생애 첫 악역 “딱 제임스만큼만 연기” ①
▶ [포토] 팝핍현준, 클래스가 다른 댄스퍼포먼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