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미스터 고’ OST 참여, 호소력 짙은 목소리 ‘기대감↑’

입력 2013-07-03 17:59  


[김보희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영화 ‘미스터고’ OST에 참여했다.

최근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등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흥행 제조기이자 이야기꾼 김용화 감독의 ‘미스터 고’(감독 김용화, 제작 덱스터스튜디오) OST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여성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야구하는 고릴라 ‘링링’과 그의 15세 매니저 소녀 ‘웨이웨이’가 한국 프로야구단에 입단하여 슈퍼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미스터 고’의 OST에 태연이 참여해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쾌도 홍길동’ ‘베토벤 바이러스’ ‘아테나 - 전쟁의 여신’ ‘더킹 투하츠’ 그리고 최근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까지, 탁월한 가창력을 통해 작품의 감동을 배가시키며 명실상부 OST 여왕으로 거듭난 태연은 ‘미스터 고’의 OST에도 참여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미스터 고’에서 태연이 참여한 노래 ‘Bye’는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의 ‘Maria’, ‘국가대표’ 러브홀릭스의 ‘Butterfly’까지 김용화 감독과 함께 매 작품마다 명품 OST를 탄생시킨 바 있는 이재학 음악감독의 곡으로 기대를 더한다.

수많은 OST를 탄생시키며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벅찬 전율과 감동을 선사했던 국내 최고 이재학 음악감독과 ‘소녀시대’의 태연과 함께 한 ‘미스터 고’의 OST는 관객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에 태연은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두 작품이 영화는 물론이고 노래까지 인상적인 작품이어서 꼭 한번 김용화 감독님 작품에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미스터 고’와 함께 스크린에서 제가 부른 노래를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 된다”라며 영화 ‘미스터 고’의 OST 참여에 대한 소감과 기대를 전했다.

한편 태연이 부른 ‘미스터 고’의 주제곡 ‘Bye’는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한국과 중국 그리고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이상순, 9월 결혼 발표 “청첩장 찍었다”

▶ 원빈 이나영, 신비주의 커플 탄생 “시작하는 단계”
SBS 측 “‘현장21’ 김정윤 기자 인사발령, 외압 없었다”
▶ [w위클리] ‘칼과 꽃’ 또라이 감독과 미친 배우들, 믿고 볼 수 있겠네요
▶ [포토] 슈퍼주니어 려욱 '어떠한 고음도 척척~'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