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 6개 브랜드 여름 신메뉴 출시

입력 2013-07-11 13:10  


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의 외식 브랜드들이 다양한 여름맞이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한식브랜드 비비고(www.bibigo.co.kr)는 여름 신메뉴로 청포묵과 메밀묵, 도토리묵 3종의 묵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비비고 특제 양념 간장에 비벼먹는 <묵 비빔밥>과 보리밥, 열무김치를 구수한 강된장에 비벼먹는 <강된장 열무 비빔밥>을 출시했다.

묵은 수분 함량이 많고 소화가 잘되며 열무는 여름 제철 채소로 아삭한 식감과 함께 입맛을 돋워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더운 날씨 가벼운 한 끼 식사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고는 이와 함께 7월 18일부터 8월 30일까지 CJ원카드 회원 중 2번 이상 여름 신메뉴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안산밸리록페스티벌, BAP콘서트, 힙합페스티발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새우, 해파리, 가리비 등 몸에 좋은 해산물이 시원하게 담긴 <해산물 냉채>와 여름과일 망고와 새우의 상큼한 궁합이 돋보이는 <망고 쉬림프>를 중심으로 한 세트메뉴 2종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8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세트메뉴 주문 고객이 차이나팩토리의 대표 메뉴 <베이징덕 피에스타>를 주문할 시에는 해당 메뉴에 대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8월 31일까지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CJ원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하이난 여행 상품권, 차이나팩토리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cheiljemyunso.co.kr)은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제일 묵국수>와 <비빔 국수>를 올 여름 재출시했다. 두 메뉴는 지난 해 7월 10일8월 31일까지 판매되었으며 판매 종료 이후에도 두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에 재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실제 <제일묵국수>는 판매 기간 동안 3분에 1그릇씩 판매되고 <비빔 국수>는 전체 방문 고객 중 20% 이상의 고객이 선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제일제면소는 신메뉴 2종과 함께 샐러드와 튀김, 유부초밥 등을 구성해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반상 메뉴 2종도 함께 선보였으며 신메뉴 주문 고객이 생맥주나 정종 1잔을 주문할 경우 추가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건강하고 신선한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오션(www.seafoodocean.co.kr)과 피셔스마켓 (www.fishersmarket.co.kr)은 2006년부터 올해까지 8년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씨푸드바의 베스트 메뉴들을 총정리해 여름 메뉴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2006년 베스트 메뉴 <스파이시 골뱅이 샐러드>, 2009년 <타코 와사비 군함>, 2010년 <연어턱살구이>, 2011년 <주꾸미 떡볶음>, 2013년 <흑색치 묵은지 무침> 등이 있다.

메인 요리 중 런칭 이래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오션스 샘플러>와 <씨푸드 찹 스테이크>를 재출시하고 두 가지 메뉴를 생맥주 2잔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 2000명에게 백설 ‘오꼬노미야끼믹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에서 신메뉴를 즐긴 후 최고의 메뉴 1개를 선정해 매장에서 응모하면 매달 60명을 선정, 뮤지컬 2인 관람권 또는 씨푸드바 1인 무료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색다른 맛의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www.lococurry.com)는 무더운 여름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치즈 듬뿍 프렌치 프라이>, <로코 샐러드>, <로코 콤보 플래터>, <허브 갈릭 스파이시 치킨>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8월 31일까지 신메뉴 포함 1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여친 가방 떨어뜨리자 '콘돔'이…발칵
"장윤정 母, 돈줄 끊겨 같이 죽자며…" 깜짝 폭로
"기성용, 늙은 여자랑…" 한혜진 막말 듣고는
술 먹여 '집단 성폭행' 국민가수 아들 결국…
40대女 "동생 죽었다"며 33억 챙기고는…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