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休테크] 카드 잘 쓰니 휴가비 남네물놀이 시설 '반값' 항공 마일리지 '착착'

입력 2013-07-18 15:30  

롯데카드, 8월말까지 워터파크 50% 할인
현대카드, 워터파크 입장료 M포인트 결제
삼성카드, CGV 동반 1인 주중엔 무료
NH농협카드, 20여곳 워터파크 결제 할인
신한 THE CLASSIC 카드, 500여 공항 라운지 VIP 서비스
롯데 트래블패스 카드, 비행기 좌석 승급 자체 마일리지



해외든 국내든 여행을 떠날 때 꼼꼼히 챙겨야 할 것은 먹거리나 놀거리만이 아니다. 알뜰 바캉스의 기본이 되는 신용카드 혜택도 알뜰히 살펴봐야 한다. 카드회사들은 경쟁적으로 휴가철 서비스를 제시하고 있다.



○물놀이 시설 반값까지 할인

롯데카드는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 시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롯데카드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7~8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에 한해 30%를 할인해준다. 8월 말까지 한화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 구매 시 본인 40%, 동반 3인은 20%를, 보광 블루캐니언은 1인 4장까지 최대 30%를 할인해준다.

현대카드는 국내 주요 워터파크와 놀이공원에서 특별한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고객은 8월31일까지 캐리비안베이에서 입장료의 30%를, 테딘워터파크(최대 3인)에서는 입장료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또 웅진 플레이도시에서는 시기에 따라 최대 60%, 피크아일랜드에서는 월~수요일 50%까지 M포인트로 입장료 결제가 가능하다.

삼성카드3은 이용업종에 따라 최대 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이동통신·면세점에서 사용 시 최대 5%, 휴가철 자주 이용하는 여행업종 및 해외에서 사용 시 이용액의 최대 2%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여름 휴가철 가족, 친구들과 자주 방문하게 되는 영화관, 놀이공원, 외식업종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CGV 동반 1인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 에버랜드, 대구 이월드, 부산 통도환타지아 동반 1인 자유이용권 무료, 캐리비안베이, 통도아쿠아환타지아 동반 1인 입장권 60% 할인 혜택을 준다.

NH농협카드도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전국 20여개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명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 20여곳에서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8월3일 대형가수 콘서트가 열리는 용평리조트에서는 당일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 입장권 및 곤돌라 요금을 50% 할인해준다.

○면세점 할인 등 프리미엄급 서비스도

신한카드가 최근 출시한 ‘신한 THE CLASSIC 카드’는 모바일 단말기를 공짜로 주거나 특급 호텔 식음료 할인 등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와 항공 마일리지 적립, 공항 라운지 VIP 대우, 제주지역 관광지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각각 신용판매 1500원, 1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전월 신용판매 이용액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적립률이 50% 증가된다.

그리고 전 세계 500여 공항 라운지에서 VIP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 무료 발급, 제주도 내 JDC면세점 8% 청구 할인, 유명 면세점 할인 서비스, 국내 호텔, 펜션 등 예약 및 할인 서비스 등의 혜택도 눈에 띈다.

롯데카드의 ‘트래블패스 카드’도 다양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이 카드는 기존의 항공사 제휴 마일리지와 달리 롯데카드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별도의 여행 특화 마일리지다. 해외 매출, 전국 골프장, 롯데면세점, 롯데카드 여행서비스 및 롯데JTB에서 1500원당 2마일,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1마일이 적립된다. 또한 일반석을 비즈니스석으로 승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고,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의 상품을 결제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KTX 승차권 구매, 해외 호텔 숙박요금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해외 대중교통(유레일, JR패스 등) 예약 및 할인, 국내 주요 면세점 최고 15% 할인, 최고 1000만원 해외 구매물품 보상서비스 등 다양한 여행 특화 서비스가 탑재돼 있다.

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休테크] 아이는 어학캠프, 나는 독도탐방…문화 이벤트도 즐기자
▶ [休테크] 호텔로 떠난 여름 휴가…아이가 더 좋아하네
▶ [休테크] 화천서 쪽배 탈까…보령서 머드 마사지 할까
▶ [休테크] 영월·제주 등 山水 좋은 곳 '힐링'형 전원주택·타운하우스 수두룩
▶ [休테크] 관광하면서 땅·알짜 분양아파트 '찜'…내년엔 '내 별장의 꿈 ~'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