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보령머드축제 'd-록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3-07-22 13:49  


하이트진로(www.hitejinro.com/사장 김인규)의 맥주 브랜드 d가 보령머드축제에서 ‘d-록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d-록 페스티벌’은 25일 저녁 8시부터 보령머드축제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며 노브레인, 크라잉넛 등 국내 정상급 록 밴드 6개팀이 출연해 환상적인 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d-록 페스티벌’을 통해 축제에 참여한 내외국인들이 시원한 맥주와 신나를 음악을 통해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보령머드축제 기간인 28일까지 참가자들이 축제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d- 머드몹씬, 머드난장 등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하이트진로는 대명 오션월드와 함께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시스타, 걸스데이 등이 함께 하는 ‘d-슈퍼콘서트’를 진행한다. 20일에는 씨스타가 출연했으며, 27일 장기하와얼굴들, 8월3일 데프콘, 8월10일 배치기, 8월 17일 걸스데이, 8월 24일에는 달샤벳이 출연 예정이다.

또 하이트진로는 같은 기간 동안 d-가든비어 파티’, ‘시원함의 끝 d 팝업 스토어’ 운영 등 워터파크를 찾은 고객들이 d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신나는 음악과 시원한 d가 함께하는 이번 ‘d-록 페스티벌’과 ’슈퍼콘서트’를 통해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힐링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단순히 마시는 것에서 벗어나 맥주가 줄 수 있는 새롭고 즐거운 문화를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d는 드라이 효모를 통해 맥주의 불필요한 잡맛을 제거하고 깔끔한 끝 맛을 강화해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한 맥주 본연의 시원함을 완성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클럽파티개최, 대학축제지원 등 젊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2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세계 3대 주류식품 품평회인 ‘몽드 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에 있어서도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훤히 보이는 '호텔'…밤마다 낯 뜨거운 장면에
'성폭행 사건' 박시후, 긴급공지 띄우더니…반전
'성접대' 동영상 등장한 女 2명 행위가…경악
9년간 동거하다 다른 남자 아이 낳고는…
내 아이 알고보니 아내가 바람 피우다 '홧김에'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