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팀]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핀치가 7월25일 아시아 최초로 한국 강남구 신사동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정식 론칭한다.
핀치 코리아 플래그쉽 스토어는 100년 전통의 프리미엄 커피 핀치와 유러피안 브런치를 중심으로 독창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들을 ‘샵 인 샵’ 개념으로 접목한다. 이로써 일상 속의 리프레쉬한 감성을 일깨우는 라이프 스타일 교류의 공간을 제시한다는 목적.
1920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핀치 가문에 의해 시작된 핀치 커피는 한 세기 가까이 4대에 걸쳐 커피에 대한 깊은 애정과 해박한 지식을 기반으로 이어졌다. 또한 남아메리카와 중앙아메리카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원두만을 엄선하여 최고의 수준에 이른 커피만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입점을 앞두고 있는 브랜드로는 글로벌 프리미엄진 제임스진스가 있다. 제임스진스는 최근 핫한 셀럽들이 자주 착용하고 나와 주목을 받고 있는 청바지 브랜드로 7월19일에 W호텔에서 화려한 론칭쇼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핀치 코리아 플래그쉽 스토어의 한국 론칭 기념 오프닝 파티는 7월25일 오후 6시에 신사동 매장에서 파트너사인 미국 진브랜드 제임스진스를 비롯해 스타일리시 브랜드 및 분야별 셀레브리티들과 VIP초청으로 이루어진다.
(사진제공: 제임스진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kr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