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 태양’ 소지섭-공효진, 대본 삼매경 24시 포착 ‘훈훈’

입력 2013-08-01 16:33   수정 2013-08-01 17:37


[최송희 기자] 배우 소지섭과 공효진의 ‘대본 삼매경’ 24시가 포착됐다.

소지섭과 공효진은 8월7일 첫 방송될 SBS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진혁)에서 각각 인색하고 자기중심적인 쇼핑몰 사장 주중원 역과 사고로 귀신을 볼 수 있게 된 후 현실에 적응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태공실 역을 맡아 ‘케미甲 소공커플’의 ‘영혼 위로 콤비플레이’를 선보일 예정.

이와 관련 소지섭과 공효진이 시도 때도 없이 대본을 손에 든 채 연구를 거듭하는 모습이 공개돼 완성도 높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베테랑 배우들임에도 불구하고, 초심을 잃지 않은 겸손한 자세로 남다른 노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

두 배우는 잠시 카메라가 꺼진 찰나의 순간과 바쁜 촬영 중 단비 같은 휴식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자신의 캐릭터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촬영장에 귀감이 되고 있다.

무엇보다 ‘주군의 태양’은 ‘로코믹호러’(로맨틱코미디 호러) 드라마 특성상 밤늦은 시간에 진행되거나 어두운 조명의 세트장에서 진행되는 촬영이 많은 상황. 소지섭과 공효진은 어두운 촬영 현장의 난관 속에서도 기어코 밝은 불빛을 찾아내 대본을 확인하는 불굴의 의지를 보였다.

또한 두 사람의 대본 연구는 장소를 불문하고 이어지고 있다. 소지섭은 극 중 주중원의 고급 승용차 운전석에 앉아 있을 때나, 주중원의 으리으리한 집에서 앉아있는 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공효진은 수많은 사람들로 둘러싸인 쇼핑몰 한 복판에서는 물론 물소리가 요란한 분수 앞에서도 오직 대본에만 몰입하는 놀라운 집중력을 보였다.

그런가하면 진혁PD도 소지섭-공효진의 대본 사랑에 동참하고 있다. 진혁PD는 촬영에 앞서 ‘소공커플’과 함께 대본을 체크하며 캐릭터나 상황에 대해 상의하는가 하면, 정확한 디렉션으로 현장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터. 진혁PD의 섬세한 조언과 소지섭과 공효진의 찰진 호흡이 어우러지면서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 2013 안방극장을 뒤흔들 최강 ‘케미커플’의 독특한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소지섭과 공효진은 연기력을 입증받은 배우들이지만 촬영장에선 언제나 노력파 배우들이다”며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소지섭과 공효진이 만들어갈 로코믹호러 ‘주군의 태양’을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주군의 태양’은 8월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본팩토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미홍 공식사과 “故 노무현 명예 훼손 의도 없었다”

▶ 송창의 리사 결별, 3년 만에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 쥬니 득남, 튼튼한 아들 순산 "현재 가족들과 휴식 중"
▶ 구하라 이수혁, 열애설 부인 “가이드로 동행…친한 친구 사이”
▶ [포토] 김정훈, 어떤 표정에도 빛나는 훈남매력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