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 앱 '피카코인', 활-데빌메이커 등 4종 추가요~

입력 2013-08-20 11:40   수정 2013-08-20 18:44

<p>
'피카코인에 인기 모바일게임 아이템 4종이 입점했어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게임아이템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에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게임아이템 4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게임아이템은 네시삼십삼분의 액션게임 '활:시즌2' 금괴, 팜플의 소셜 네트워크게임 '모아모아용' 루비, 미들코어 카드 RPG게임 '데빌메이커:도쿄' 빛 회복 포션, 일대일 대전 RPG게임 '영웅의 품격' 금화 등이다.

이로써, 피카코인 앱을 설치하면 CJ E&M 넷마블의 '모두의마블' 다이아, '마구마구2013' 마구볼, '다함께 퐁퐁퐁' 방울, '동물특공대' 보석, '다함께 차차차' 트로피, '마구매니저' 캐시와 컴투스의 '리틀레전드' 젬, '컴투스홈런왕' 스타터패키지/전문가패키지/찬스골든볼, '히어로즈워' 네오스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날아라 팬더비행단' 수정, '에어헌터' 수정, '윈드러너' 4종세트 등 모바일 대형 게임사의 게임아이템과 인터세이브의 '휴먼팩토리' 보석, 크레이브몹의 '헌터캣' 다이아 등 25종 이상의 인기 게임아이템을 쉽게 받아갈 수 있다.

피카코인 가입과 동시에 게임아이템을 선택, 공짜로 받을 수 있다. 피카코인에서 받은 게임아이템은 게임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게임 내 피카코인 전용 교환소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작게임이나 일반 앱 설치, 가입, 실행, 친구추천 등을 통해 코인을 모으거나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에서 게이머 멤버십 서비스인 '피카온( www.picaon.com )'에 로그인만 해도 PC방 이용시간에 따라 코인을 모을 수 있다.</p> <p>이렇게 모은 코인으로 게임아이템을 계속 교환할 수 있고 PC방 무료이용권, 영화예매권, 상품권, 300여종의 기프티콘 등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p> <p>김종길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장은 '피카코인은 최근 인기를 모으는 실질 가치가 높은 모바일 인기 게임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사용자에겐 게임아이템을 쉽게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게임 개발사에는 모바일과 PC방 온라인을 통합한 게이머 중심의 신작 게임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미디어웹은 피카코인 런칭 한 달만에 30만 회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9월 11일까지 '피카코인 행운의 777'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에게 피카코인 가입을 추천하면 추천인 수에 따라 문화상품권과 PC방 무료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매주 추천인 수가 가장 많은 7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추가로 증정한다.</p> <p>이벤트 내용은 피카코인 앱과 피카코인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picacoin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피카PC방'에선 클럽엠스타 아이템 쏟아진다!
미디어웹, 피카PC방 점주 대상 '피카로또' 이벤트
미디어웹, 피카라이브 '요금제 확장팩' 기능 공개
게임아이템 공짜로 주는 앱 '피카코인' 오픈
피카코인, '모두의마블' 다이아 쏜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