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5만원 미만 정육·특산물 추석 선물세트 판매

입력 2013-08-21 09:58  

미니스톱이 올해 추석을 맞아 250여가지 다양한 선물세트와 함께 경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카테고리 상품을 적극 도입하고 경기 불황을 반영해 3~5만원대의 중저가 상품을 대폭 늘렸다.

미니스톱은 먼저 최근 힐링과 미(美)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올 추석 선물세트의 컨셉을 '休&美(휴&미)'로 잡고 새로운 소비 트랜드에 맞는 캠핑용품과 피부관리 이용권, 건강 액세서리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콜맨오버랜더6CV 텐트’, ‘제주도 럭셔리 여행상품권’, ‘닥터쉘딩 피부관리의 골드테라피 이용권’ ‘건강기원 자수정 팔찌’등이 대표적인 상품이다.

또 1인 가구가 증가하는 트랜드도 반영해 ‘쿠쿠 미니 전기밥솥’, LG 꼬망스 미니세탁기’, ‘삼성 미니 냉장고’등 1인 가전 제품도 선물세트에 다수 포함시켰다.

미니스톱은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소비 심리가 위축됨에 따라 중저가 선물세트의 도입도 크게 늘렸다. 늘 판매하던 정육 상품 카테고리에 5만원대의 제주 흑돼지 선물세트와 훈제오리고기 세트를 추가하고 지역 특산물에는 멸치세트와 소용량 잡곡세트, 제주감귤초콜릿 등 실용적인 중저가 실속 세트를 대폭 늘렸다.

또 항상 인기 있던 건강식품에도 ‘웅진 알로에겔’등 2만원 미만의 저가 상품을 준비했다.

미니스톱 상품본부 잡화서비스팀 조계동 팀장은 “최근 싱글족이 증가하고, 캠핑 문화가 확산되는 등 소비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추석 선물세트도 전통적인 상품 보다 개인의 취향에 맞춘 실용적이며 경제적인 상품을 찾는 경향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선물세트 상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니스톱은 추석 선물세트 및 1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22일까지 미니스톱에서 추석선물세트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삼성 46인치 LED 3D 스마트 TV, 제주도 2박 3일 자유 여행권, 아동 한복세트 2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니스톱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 가운데 올레KT클럽 회원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SK텔레콤 고객은 OK캐쉬백 5% 적립 또는 10%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사용 고객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신한카드 사용 고객은 100% 포인트 차감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 사용 고객은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포인트 구매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크레용팝 '빠빠빠', 日 가더니 이럴 줄은…
강용석, 이혼 소송 중인 '유부녀' 만나더니
조향기, 남편과 자다가 '무방비' 상태로…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