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롯데 잠실점 등 주요 점포 입점 “온-오프라인 영역 확대”

입력 2013-08-22 09:53  


[패션팀] 스타일난다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롯데 영플라자점에 입점한 후 매월 매출 상승세를 기록, 높은 실적을 달성함에 따라 하반기에 백화점 주요 점포에 추가로 입점하게 된 것.

롯데백화점 주요 점포인 잠실점에 8월23일 오픈하는 것을 시작으로 30일 대구점, 9월6일 인천점 등 순차적으로 매장을 오픈한다. 잠실점 오픈을 기념해 클라라, 박재범, 달샤벳, 스피카, 나르샤, 한소영, 강철웅 등 다수의 셀러브리티를 초청하고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스타일난다 매장에서는 패셔너블한 의류뿐만 아니라 핸드백, 슈즈 등 액세서리와 화장품 3컨셉아이즈를 함께 구성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일난다의 자체 기획 상품을 확대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높이고 온라인에서 접할 수 없는 오프라인 전용 아이템도 구성한다. 특히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한 곳에 매치해 하나의 편집숍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인테리어 역시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 독특한 오브제를 사용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스타일난다 특유의 시크하고 펑키한 느낌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타일난다의 백화점 매장 오픈에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점이 월 3~4억원대의 높은 매출을 기록함에 따라 신규 오픈 매장에 대한 기대감도 높기 때문.

이에 대해 업계 관계자들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미 온라인 업계에서 탄탄한 매니아층과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스타일난다의 영향력이 오프라인까지 미칠 것이라는 것.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롯데 영플라자점의 매출 신장 요인을 살펴보면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아이템, 합리적인 가격이 뒷받침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스타일난다는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점 오픈에 맞춰 8월23일부터 25일까지 기프트쿠폰 지급 및 룰렛이벤트,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을 전개한다.

구매 금액별로 5만원부터 10만원, 20만원, 최대 200만원까지 바로 사용이 가능한 기프트쿠폰을 지급하며 금액에 따라 1만원권부터 40만원까지 다양하다. 

매장 선착순 1,000명에게 3컨셉아이즈 제품을 증정한다. 백화점 오픈시간인 10시30분부터 12시까지, 6시부터 7시30분까지 두차례에 걸쳐 각각 500명에게 썬케어, 립스틱, 매니큐어 등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도 전개한다. 3컨셉아이즈 립스틱 등 코스메틱 제품과 기프트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벤트를 통해 선물한다. 메이크업 시연 및 서비스 이벤트도 선보인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3 F/W 시즌 유행할 메이크업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