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겨울엔 '에어워셔'…가전업체 입지 굳힌다"-대신

입력 2013-09-27 08:47   수정 2013-09-27 08:53


대신증권은 27 위닉스가 올 여름 히트 상품인 제습기에 이어 신제품 '에어워셔'로 가전 브랜드 업체의 입지를 굳힐 것이란 분석을 내놨다.

도현정 대신증권 연구원은 "천연 가습 가전제품 '에어워셔'로 제품 라인의 다양화와 계절 간 실적 차이 축소가 기대된다" 며 "위닉스는 친환경 가정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또 "에어워셔가 제습기 시장보다 2~3년 뒤처져 있으나 성장 속도는 빠를 것"이라며 "위닉스의 매출과 수익성 성장을 더욱 촉진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위닉스의 올 매출과 영업이익은 지난해보다 각각 63%, 47% 성장한 2159억원, 183억원으로 전망했다. 그는 "위닉스의 올해 예상주가수익비율(PER)은 7.1배 내년 PER은 3.8배로 주가가 저평가 됐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ul>
<li>톱 배우, 100억 탕진하더니 美서…충격</li>
<li>女직원, 부장님 해외 출장에 동행했다가…</li>
<li>이영애 남편, 한채영과의 루머에 그만…</li>
<li>'3000평 대저택'사는 女배우 남편 재력보니</li>
<li>식물인간女, 임신 4개월이라며…충격 사연</li>
</ul>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