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자극적인 환절기, 아기 피부를 지켜라!

입력 2013-10-08 13:41  

[ 키즈맘 김예랑 기자 ] 일교차가 커지고 밤낮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면서 연약한 아이 피부는 응급 상태다.  큰 일교차와 차고 건조한 공기는 아기피부의 각질층 보호막 기능을 손상시키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과 면역력 강화가 필요하다. 
 
누들앤부의 ‘베이비 밤(baby balm)’은 요즘 같은 건조하고 자극적인 환절기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국화과의 식물성 추출물인 카렌듈라(금잔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극건성, 연약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카렌듈라 성분은 보습과 항균, 자극완화, 피부진정 및 수렴, 림프 순환에 효과적인 자연성분이다.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달래주고 매우 순해 신생아나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출 전 또는 샤워 후 3분 이내에 아이의 얼굴과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주거나 기저귀를 갈아 줄 때 예민해진 아이 엉덩이 피부에 발라도 효과적이다.
 
미국 최상류층이 이용하는 명품 백화점 니먼 마커스와 버그도프 굿맨에 입점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누들앤부는 순하고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아이의 피부에 알맞은 제품으로 전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ul>

<li>- 세균 감염 걱정 덜어주는 똑똑한 습관 </li><li>- 비토이, 키즈 라인 런칭 "패밀리 라인 강화" </li><li>- 아기에게 컵 사용법을 가르쳐야 하는 이유 </li><li>- 면역력 약한 우리 아이, 환절기 감기 극복 포인트 </li><li>- '예승이' 갈소원, 터프한 어깨동무에 문메이슨 '부끄러' </li></ul>

관련뉴스

    top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