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지성-황정음, 출소 이후 첫 만남 ‘팽팽한 긴장감’ 눈길

입력 2013-10-08 13:54  


[최송희 기자] 배우 지성과 황정음의 재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8일 KBS2 ‘비밀’(극본 유보라 최호철, 연출 이응복 백상훈) 측은 마트에서 대면하고 있는 지성과 황정음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는 교도소에서 석방된 황정음과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지성과의 첫 만남인 것.

해당 사진 속 민혁(지성)은 넋이 나간 듯 마트를 돌며 정신없이 장을 보고 있는 유정(황정음)과 대면한 가운데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분위기를 지배한다. 아슬아슬하게 서로의 시선을 피한 채 묘한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황정음과 지성은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눈빛 연기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황정음은 손에 한 가득 물품을 꼭 끌어안은 채 초점 없는 눈빛으로 내면의 불안함을 표현, 그 가운데 화면을 가득 메운 황정음의 눈빛은 극 중 캐릭터 유정과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지성은 그토록 증오하는 황정음을 눈앞에 뒀지만 그의 영혼 없는 눈빛과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 같은 위태로운 모습에 자신도 알 수 없는 불안감에 휩싸인 채 혼란스러운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이렇듯 지성과 황정음의 우연한 마트 재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회가 거듭될수록 엇갈려가는 민혁과 유정, 도훈과 세연의 관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 제공 : 드라마틱톡)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2AM 정진운, 교통사고로 발목골절…7일 긴급수술
▶ JYJ 김준수,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상 수상…4년 연속 영예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기성용 공식사과 "최강희 감독님께 죄송, 찾아가 사과할 것"
▶ 시청자들 심장 강타한 ‘굿 닥터’ 어레스트 명장면 공개
▶ [포토] 에프엑스 크리스탈 '웃음 참는 모습도 귀여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