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현장 포커스] 별내 푸르지오, 단지 옆에 초·중·고 신설…교통 편리

입력 2013-10-21 06:58  

상세기사는 한경닷컴 land.hankyung.com 참조

대우건설이 경기 남양주시 별내택지지구 마지막 민영 아파트인 ‘별내 푸르지오’를 공급하고 있다. 단지는 별내택지지구 A3의 2블록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21층의 14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 76㎡ 318가구, 전용 84㎡ 782가구 등 총 1100가구가 공급된다. 별내택지지구에서 공급된 단지 중 최대 규모다. 전 가구가 중소형이어서 올해 말까지 적용되는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설 택지지구는 도시 조성이 마무리 단계여서 입주하자마자 갖춰진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형마트가 이미 운영 중이며 단지 바로 옆 별내3초교(내년 개교 예정)를 비롯해 다수의 초·중·고교가 신설될 예정이다. 경춘선 별내역과 서울외곽순환도로 별내IC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쪽에 용암천, 뒤쪽으로는 수락산을 둔 배산임수의 입지환경이다. 단지 내에는 아쿠아가든, 플라워가든, 로맨스가든, 새싹정류장 등 조경공간이 조성된다. 주민편의시설 유즈(Uz)센터에는 주민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문고 등이 들어서며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도 별도로 세워진다.

내부에는 푸르지오만의 기술과 설비가 설치된다. 터치스크린 월패드를 통해 조명·난방·가스밸브 등 의 제어가 가능하다. 방문객 확인, 세대 간 화상통화, 원격검침, 엘리베이터 호출이 한곳에서 가능하다. 스마트폰과도 연동된다. 매립형 샤워수전,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 세면기 수납형 치아관리기, 수세미 살균 건조기, 매립형 면도경, 렌지후드 자동환기센서, 음식물 탈수기 등 편의와 건강을 위한 특화아이템도 곳곳에 있다.

대부분의 주택형에서 발코니 확장 시 주방 대형 수납공간과 세탁공간이 제공된다. 전용 84㎡B, 84㎡E에는 알파룸이 제공된다. 모든 주택형(침실2)에 생애주기별 붙박이장 선택옵션(유상)이 적용된다. 테라스하우스인 84㎡T(8가구)에는 전용 테라스가 설계됐고 거실과 주방, 식당이 파노라마로 계획돼 있다. 입주는 2015년 12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153의 2(별내농협 본점 건너편)에 있다. 1600-7087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