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5' 장원기 탈락자로…왜죠?

입력 2013-10-26 09:33   수정 2013-10-26 11:41


슈퍼스타k5 탈락자로 장원기가 선정됐다.

25일 밤 방송된 Mnet '슈퍼스타K5'(이하 슈스케5)에서는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이하늘이 지켜보는 가운데 슈스케5 TOP5 장원기, 박재정, 송희진, 박시환, 김민지가 '대국민 추천곡'이라는 주제로 네 번째 생방송 대결을 펼쳤다. 참가자들의 총 점수는 심사위원 40%, 대국민투표 55%, 온라인 사전 투표 5%로 이루어졌다.

그 결과, 이날 '발걸음'을 부른 박시환, '추억 속의 그대'를 부른 박재정, '파이어워크'(Firework)를 부른 송희진이 안정권에 든 합격자로 선발됐다.

그리고 남은 장원기, 김민지의 대결.

이들은 평소 자신 있었던 노래를 선택했다. 김민지는 '저스트 더 웨이 유 아'(Just The Way You are)를, 장원기는 다섯손가락의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을 열창했다.

이번주 심사위원의 선택은 김민지였다. 이에 장원기는 슈스케5 TOP4의 관문을 넘어서지 못했다. 그러나 장원기는 "감사하다. 저는 이 자리에서 머물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5 설마 나이 순으로 결정?" "슈퍼스타k5 장원기가 탈락이라니, 아쉽다" "김민지도 잘 하긴 했지만 장원기 탈락은 진자 아니다" "장원기 안타깝다" "슈스케5 심사 기준은 뭘까"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같은 네티진들의 반응이 나오게 된 것은 슈퍼스타k5가 진행되는 동안, 장원기가 보여준 무대들때문이다. 게다가 이번 방송에서 김민지의 음이탈 실수도 있었기 때문에 네티즌들의 놀라움은 더 컸다.

그간 장원기는 기존의 흥행 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히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슈스케5'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5억 원(음반제작비 2억+상금 3억), 초호화 음반 발매 및 유명 감독과의 뮤직비디오 작업 기회, MAMA 스페셜 무대 참가 기회, TOP4에겐 르노삼성자동차 차량 등이 주어진다. 슈퍼스타k5 이번 결과로 박재정, 송희진, 박시환, 김민지가 르노삼성자동차를 선물받게 되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