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Tock.. 시간을 거스르는 오가닉 브랜드, A24의 네버엔딩 스토리

입력 2013-10-28 20:03   수정 2013-10-28 20:04


[기획취재팀] 세상에 무수히 많은 화장품들이 오가닉과 천연을 내세우지만 이들 중 ‘진짜’를 찾기란 쉽지 않다.

이노코스마 A24는 최고를 내세우는 수많은 화장품들 중에서도 단연 ‘진짜’인 화장품이다. 어떠한 형태로 사용해도 인체에 안전하고 유익한 유기농 알로에와 식물추출물만을 원료로 사용해 자극이 적을 뿐 아니라 피부자생력도 강화해준다. 유기농 성분을 95% 이상 함유해야만 획득할 수 있는 미국 USDA에서 인증을 받았다는 점은 ‘진짜’의 조건에 가장 적확하게 부합하는 부분이다.

A24는 USDA 인증을 획득한 원료와 20여년간 알로에만을 연구, 개발해 온 기업 노하우가 발현된 결과라고도 볼 수 있다. 흔하게 키우는 식물이라고만 여겼던 알로에에 ‘유기농’과 ‘노하우’가 더해지자 누구도 범접하기 힘든 ‘고급화장품’이 된 것이다.


이 같은 A24의 제품력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로 뻗어나가며 많은 뷰티피플의 관심을 모으기 시작했다. 해외 매장은 물론 국내에 중국 무역 사절단 등이 방문하며 진짜 유기농인 한국 화장품의 위상을 드높인 것. 화학성분을 거부하고 순한 천연화장품을 찾는 유기농 열풍 속 A24가 주역이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A24 화장품은 어떠한 제품이고 어떤 길을 밟아왔을까. 믿을 수 있어서 더 알고 싶은 유기농 알로에 화장품 A24의 발자취를 알아봤다.

▶ 오가닉 화장품 열풍의 주역으로 떠오르다


자연주의 화장품 열풍이 불면서 많은 이들이 오가닉, 천연 화장품을 찾는다. 이처럼 친환경을 지향하는 화장품들은 크게 세 가지 항목으로 분류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천연 식물성 화장품, 오가닉 화장품 세 가지가 바로 그것이다.

자연주의 화장품은 유기농 화장품과는 엄밀히 다르다. 자연에서 얻은 꽃, 나무, 채소 등을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을 모두 통틀어 자연주의 화장품이라 일컫는다. 천연 식물성 화장품은 화학적인 요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으며 화학 비료와 농약을 배제해 길러낸 식물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말하는 유기농 화장품은 어떤 것일까. 오가닉은 ‘고유의 본질적인’이라는 뜻으로 있는 그대로를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유기농 인증기관의 관리 하에 원료의 제조과정에서부터 화학적 처리를 거치지 않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만들어 내는 것이 진짜 유기농 화장품이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도 오가닉 열풍이 불면서 많은 이들이 오가닉 화장품을 찾고 있다. 특히 화학성분에 민감한 이들에게 자극 없는 화장품으로 불리 우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유기농 화장품을 확인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우리가 보게 되는 특별한 유기농 마크에 비밀이 있다. 에코서트는 95%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10% 이상 오가닉 성분을 함유, 지정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으면 인증을 받을 수 있고 이 외에도 COSMEBIO, DBDIH, ACO, IFOAM 등이 있으며 프랑스, 독일, 호주, 국제유기농운동연맹 에서 인증하는 다양한 마크가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모두 유기농과 관련된 화장품으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원료를 화학적인 방법이 아닌 무공해 가공법으로 제조한 화장품이다. 일종의 검열을 통해 만들어진 화장품이라는 것.


유기농 화장품은 시간이 지나도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자극이 적고 피부에 자생력 강화, 흡수율이 뛰어나가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이러한 유기농 열풍 속에서 A24가 주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A24는 알로에를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미국 USDA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유기농 알로에를 주 원료로 순수 알로에 베라 젤리질의 99.5% 수분 성분이 뛰어난 보습 효과를 나타낸다.

국내 최초로 USDA 인증을 획득한 알로에를 사용해 최고급 유기농 화장품을 개발해 많은 뷰티피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연구소이자 자체공장인 미국 INNOCOSMA LAP에서 USDA 인증 알로에를 사용해 최고급 알로에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현지 공장에서는 유기농 원료를 담은 알로에 화장품을 생산하며 원료의 유기농은 물론 제조 공정 자체에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더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있는 유기농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또한 자연에 존재하는 식물 성분을 추출해 피부 저항 능력을 키워주며 BIO THECHNOLOGY(생명공학)을 통해 엄선된 식물 추출물만을 원료로 사용해 자연 화장품이라는 키워드로 건강함을 내세운다.

특히 특별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A24 제품은 피부에 많은 효과를 가져다준다.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한 분자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된다. 이러한 바탕에는 파라벤과 바세린, 미네랄 오일 등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동물실험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요점이다.


▶ 미국 USDA 인증을 받은 A24


A24는 확실하고 또 철저한 검증을 통해 만들어진 화장품이다. 주원료인 알로에를 재배하는 방식부터 화장품으로 제조되는 과정까지 소비자를 생각했다. 특히 수분을 90%함유하고 있는 알로에를 오염된 땅에서 재배하게 되면 그 오염물질이 그대로 알로에에 흡수가 된다.

화장품으로 만들어지는 알로에는 이러한 유기농 토양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재배한 알로에만이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국 USDA의 NOP인증을 통해 재배한 깨끗하고 신선한 프리미엄 알로에만을 선택한다.


USDA는 미국내에서 이루어지는 농산, 축산물, 식품 재비 및 경작을 책임지는 내셔널 오가닉 프로그램(NOP)의 일환으로 인증기준은 물과 소금을 제외한 나머지 성분의 95%이상이 유기농 성분이어야 하며 재배 기간 중 3년간 화학비료와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다. 특히 국가 차원에서 관리, 규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인증과정도 쉽지 않고 그에 따른 신뢰도도 높다.

USDA ORGANIC 인증 알로에는 농약이나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원료로 높은 영양분과 뛰어난 산화방지물질을 보유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알로에는 다양한 작용을 통해 피부에 이로움을 가져온다.

▶ 진짜 알로에 화장품, A24의 시작


A24는 유기농 알로에를 주원료로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 결과 A24 프리미엄 알로에베라가 출시 6개월 만에 전국의 9개 지회를 설립했다. 또한 300여개의 전문점과 거래를 진행하며 승승장구 해갔다.

이러한 배경에는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알로에를 함유하고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이러한 제품의 기능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재구매 의사를 밝히는 이들도 늘고 있는 것.


특히 알로에 성분은 유기농 제품에 자주 사용되는 원료로 꼽히고 있는데 대부분의 화장품 회사에서는 정제수 등을 첨가해 알로에 제품 함량이 높다고 속여 팔기도 한다. 이를 모르고 덥석 사버리는 고객들은 피해를 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A24는 제품 자체에 진짜 알로에를 넣어 승부를 봤다. 거짓 성분이 없는 인증을 거친 진짜 알로에 제품이라는 것이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16종 제품이 평균 2~3만원대를 형성해 기타 제품에 비해 저렴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한국에서는 유기농이 함유된 진짜 화장품이 탄생하기 힘든 것을 감안한다면 대단한 성공이다. 유기농 인증 마크로 공신력을 가지고 소비자들이 A24를 선택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는20여년간 알로에만을 연구, 개발해 온 기업 노하우가 발현된 결과라고도 볼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과 점주 들이 A24 제품에 대한 좋은 평가를 내리며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는 것. 성장 속도가 가속화 되어 목표치를 훨씬 넘는 성과를 보이며 대표 유기농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A24는 이러한 탄탄한 제품을 기반으로 미국과 중국 등 세계적인 수출은 물론 세계적인 알로에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려 발돋움 중이다 또한 기초 제품은 물론 메이크업에 필요한 색조 제품으로도 그 영역을 확대할 것이라 밝혔다.

▶ A24가 선택한 알로에의 효능, 얼마나 대단할까


A24가 주원료로 사용한 알로에는 어떤 식물일까. 첫째로 세균과 곰팡이에 강한 살균력과 독소를 중화하는 알로에틴은 물론 궤양에 효과가 있는 알로에우르신과 항암효과가 있는 알로미틴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알려졌다.

이미 민간요법으로도 알로에는 많이 이용된 바 있는 알로에는 특히 건성 피부와 지성 피부를 중성화시키고 보습 효과가 있어 일찍부터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며 식약청 화장품성분 중 하나로 구분되어 있다.

또한 알로에는 신체에 뛰어난 작용을 하는데 위장의 기능을 강화하고 변비를 완화시키며 배인 상처, 화상, 여드름, 탈오, 타박상을 완화해준다. 나아가 벌레 물린 곳, 가려움 및 부종을 멈추게하며 지혈과 염증을 완화해 화농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


이러한 알로에는 피부에 발랐을 때 탁월한 보습효과를 지닌 습윤제이자 피부컨디셔닝제에 속하며 유연제의 효과도 가져 효과가 좋은 화장품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A24처럼 오가닉 알로에로 만들어진 화장품은 그 기능이 뛰어나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에는 강한 콜라겐층을 자극해 피부탄력 유지 및 피부 처짐을 막는데 도움을 주며 유해 산소의 강한 산화력을 막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유지한다. 여기에 색소 형성을 막고 잡티 완화에 강한 도움을 줘 피부를 돋보이게 한다.


A24의 대표적인 제품인 프리미엄 알로에 스킨 수딩젤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해주며 알로에 특유의 보습력으로 모든 피부에 스킨 로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방부제 보습력과 하이루론산을 피부에 흡수시켜 피부 속과 피부 표면의 이중 보습을 줘 건조한 부위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만든다.

여름철에 사용했을 때는 더위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진정하는 효과를 갖고 있는데 이는 어느 피부에나 바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수딩젤은 알로에에 있는 알로에틴이라는 성분은 항세균, 항진균 작용을 해 여드름 피부에 개선을 도와준다.

▶ A24 화장품, 다양하게 활용되다


알로에는 매스컴을 통해 동안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핵심 비법으로 각광받기도 했다. 탤런트 정유미는 방송 중 직접 알로에 팩을 만드는 방법을 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카라 구하라는 평소 알로에를 통해 피부 관리를 한다고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힌 적 있다.

이러한 알로에 열풍을 이어 A24 제품은 알로에의 뛰어난 효능으로 다양한 활용법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외에 A24 제품의 오가닉을 인정받은 바디 오일 제품이 마사지 이용에 사용되며 질 좋고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각광받았다.

A24 허브 테라피 데일리 라벤더 바디 테라피 오일은 유기농 허브 추출물과 순수 식물성 오일을 주요성분으로 천연 추출물이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리하고 피부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윤기 있게 한다.


또한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해 피부에 영양분 및 활력을 부여하며 윤기와 탄력을 유지하는데 파라벤, SLS, 페트로라튬 등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유기농 제품 주목받았다. 이에 테라피 오일은 집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꼽혀 심신에 안정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졌다.

셀프 마사지를 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소개되며 마사지 오일을 사용해 림프절, 귀 뒤, 겨드랑이, 서혜부, 오금 부위를 가볍게 두드린다. 이러한 활동은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 심신에 좋은 제품으로 소개됐다.


또한 A24 대표제품인 알로에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알로에 스킨 수딩 겔로 팩을 만드는 방법도 눈길을 끌었다. 수딩 겔과 오일의 조합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 주는 것. 유기농 알로에와 100% 호호바 오일을 섞어 팩을 만들면 제형은 걸쭉한 느낌으로 얼굴에 바르면 영양팩으로 변신한다.

눈가와 입가를 제외하고 마사지 하듯 얼굴 부위에 발라주면 피부에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부드럽게 펴 바른다. 이후 제품을 섞어 냉장고에 저온 보관하면 붓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처럼 A24 제품은 다양한 형태로 재탄생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외에도 꾸준히 개발되는 신제품도 새로운 활용방안이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화제의 프로그램 ‘싱글즈 2’에 등장한 A24 오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인 MBC every1 라이프 프로그램 ‘싱글즈 2’의 여자 패널 한소영이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하며 직접 A24 제품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같이 출연하는 클라라, NS윤지를 질투 나게 할 만큼 빛나는 피부를 가져 더욱 눈길을 끈 것.

프로그램 속에서 100% 유기농 화장품만을 고집한다고 밝힌 한소영은 건조한 피부를 가졌다며 유기농 오일 활용법을 소개했다. 그가 애용하는 제품은 A24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호호바 오일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한소영은 오일을 직접 얼굴에 바르거나 다른 제품과 믹스해서 사용한다고 전하며 겨울부터 사용해왔던 호호바 오일이 그의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바꿔주었다고 밝혔다. 또한 호호바 오일 한 방울만 얼굴에 바르고 자면 그 다음날 화장이 잘 먹는다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는 것.
몸이 많이 건조하거나 바디 오일을 따로 구입하기 힘들 때, 바디 로션과 같이 섞어서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한 제품이라고도 전했다. 이처럼 A24는 여자 연예인들도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꼽히며 뜨고 있는 오가닉 화장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 A-24, 날개짓을 시작하다


A24에 발판을 마련해 준 것이 USDA라면 이것을 크게 키워준 것은 제품력과 수출력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로까지 뻗어나가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A24는 오프라인에 첫 선을 보이며 동시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프리미엄 매장에 샵인샵 형태로 오픈해 눈길을 끌었다. USDA 인증을 받은 알로에 제품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게 한 것.

특히 구성 제품 중 미스트와 수딩겔은 단연 주목받는 품목이었다. 프리미엄 오가닉 알로에를 90% 이상 상품에 사용하고 천연 허브추출물을 비롯한 유기농 성분만을 함유하며 다양한 종류로 출시된 것이다. 또한 레몬, 알로에, 라벤더, 카모마일, 로즈마리, 민트까지 6종 허브로 구성해 미스트의 기능을 세분화했다.


더 나아가 A24는 무역을 통해 해외 수출해 성공해 해외로 K-뷰티를 전하는 기업으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2012년 8월 29일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열린 송파구 무역사절단에 참가해 시장 조사를 펼친 것을 필투로 수출의 가능성을 확인하며 해외 진출에 발판을 들였다.

한국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된 화장품이기에 부담 없이 라오스인들이 접할 수 있고 여기에 한류 열풍으로 고급스러운 화장품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발견했다. 또한 틈새 시장인 경쟁이 적은 중소 기업 시장에서 승부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능성을 무기로 비엔티안 무역관에서 주선한 상담을 통해 독점 에이젼트 계약을 체결했다. 2012년 11월 10일에 한국과 유사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라오스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피부 측정기 등을 매장에 개설했다.


시작이 반이듯 높은 점유율은 아니지만 발을 들여놓음으로서 현지 에이전트와 함께 성장하는 화장품 시장의 주역이 될 수 있었다. 이 외에도 국내 A24 매장에 중국 무역 사절단이 찾는 듯 새로운 흐름도 엿보이기 시작했다.

중국을 위협할 정도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한국 브랜드들 중 A24가 그 힘을 발휘하고 있는 것. 이는 한국화장품의 제품력과 선호도를 입증하는 계기가 되기도 했으며 검증된 유기농 제품에 대한 관심이라고 할 수도 있었다.

유기농으로만 구성된 A24 제품은 중국 사절단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후 A24 직영 오프라인 판매샵인 알뤼(AALWEE)를 방문하고 대표 이사와의 미팅을 가지는 등 활발한 교류를 이러갔다.


알뤼는 A24 제품을 포함한 미국수입 유기농 제품을 모아놓은 미국수입유기농 브랜드 샵으로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중. 디큐브시티, 엔터식스, 올림픽 상가를 중심으로 용산 아이파크몰에도 입점해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사절단은 제품 소개를 들으며 화장품을 직접 발라보는 등 관심을 가지며 원료부터 제조 공정까지 USDA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오가닉 알로에 제품이라는 것에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테스트를 해 본 한 무역 사절단은 “빨리 스며들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사시사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A24 관계자는 “이번 중국 무역 사절단 방문은 중국 상해의 상공회의소 회원기업과 A24제품의 수출 협약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타 회원기업들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한국 유기농 화장품에 관심 있는 중국 시장을 공략해 세계인들이 아름다워지는 그 날 까지 도와주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A24는 그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며 2012년 미국 애너하임 유기농 박람회, 2013 상해미용박람회의 부스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 A24, 앞으로 펼쳐진 넓은 세상

어느 시장에서건 단발성에 그치지 않는 장기전의 승부를 보기 위해서는 진실함이 필요하다. 이는 뷰티 시장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다.

특히 화장품은 매일매일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만큼 소비자들은 끊임없이 제품과 브랜드에 객관적으로 증명 가능한 진실과 사실을 요구한다. 이를 충족시킬 수 없는 브랜드가 시장에서 살아남을 확률은 거의 0에 가깝다.

뷰티 브랜드, 더욱이 오가닉 뷰티 브랜드라면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이 같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해야만 비로소 브랜드로서의 성장이 가능하다. A24는 가장 기본적이기에 가장 잊기 쉬운 이 사실을 초석으로 삼고 한 치의 거짓 없이 브랜드를 키웠다.

A24는 미국의 우수한 유기농 원료와 자사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하며 아시아의 각지로 뻗어나갔다. 내실이 탄탄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A24는 넓은 고정 팬층을 보유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

지금까지 A24가 성장해올 수 있었던 바탕에는 진짜 유기농 알로에라는 재료와 올바른 공정,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매장 구조가 있었다. 건강한 원료와 제조과정과 이를 알아본 소비자, 이 삼박자를 고르게 운영하며 A24는 성장해왔고 발전해왔다.


무엇이든 하나만 잘하면 된다는 말이 있다. 화장품에서 가장 중요한 제품력을 필두로 대한민국의 K-뷰티를 전하는 A24는 한국중소기업시장의 본보기로 꼽아도 좋을 것이다.

A24 신인호 대표는 “최근 한국의 제품이 많은 유기농 매니아들과 뷰티피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유기농 화장품의 효능을 느끼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이처럼 건강한 화장품을 알리고 전파하는 중심에 A24가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말 피부에 좋은 제품. 한번쯤 써보고 싶은 제품으로 아시아에 이름을 알린 A24는 현재 영미권, 유럽권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또 인증기관에게 원료의 고품질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A24이기에 다소 어려울 수 있을 발걸음이 벌써부터 힘차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건강한 화장품 선물하고 싶다는 신인호 대표. 그렇기에 A24의 날개짓은 지금부터다.

[A24 연혁]
2009년 4월
미국내 INNOCOSMA LABORATORY 공장 설립, USDA ORGANIC 인증 알로에 제품 생산, 수입 판매,  (주)이노코스마 설립
2009년 5월
세계적 기술력을 바탕, 코스메수디컬 [A24] VITAMIN LINE 런칭 지사 유통거래 시작
2009년 8월 USDA ORGANIC 알로에를 사용한 유기농스킨케어 [A24]ALOE LINE 론칭
2010년 7월 ON LINE 사업시작 A24 공식쇼핑몰사이트 ORGANICO 오픈
2010년 8월 USDA ORGANIC 알로에와 허브의 결합, [A24] PREMIUM ALOE HERB LINE
2011년 7월 ALOE LINE 업그레이드, 고급성분이 강화된 프리미엄 오가닉 스킨케어
[A24] PREMIUM ORGANIC LINE 론칭
2011년 8월 DRJ ORGANICS, NATURAL PRODUCT EXPO WAST 2011참여
[A24] ALOE HERB MIST GS마트 입점
2011년 11월 [A24] 직영브랜드샵 AALWEE 1호점 대전 오픈
2012년 2월 [A24] ORGANIC 재생 썬, 비비크림 론칭
2012년 3월 천연에센셜오일과 베이스오일의 조합 [A24] ORGANIC BODY&HAIR LINE 론칭
2012년 4월 AALWEE 디큐브시티점 오픈, DRJ ORDANIC. NATURAL PRODUCT EXPO WAST 2012 참여
2012년 6월 2012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참여(AALWEE 브랜드), A24 분스1호점 강남점 입점
2012년 7월 분스 부산점 입점
2012년 8월 BNT광고계약체결/한소영 A24 전속모델체결, 인도-라오스 무역사절단 파견
2012년 9월 AALWEE 구로 마리오아울렛점 오픈, AALWEE 김포롯데몰 오픈
2012년 10월 AALWEE대구현대백화점 오픈
2012년 11월 A24 라오스매장 론칭
2012년 12월 [A24] 힐링 핸드크림 3종 출시
2013년 2월 [A24]3STEP 마스크팩 3종출시
2013년 4월 DRJ ORDANIC. NATURAL PRODUCT EXPO WAST 2013 참여
2013년 5월 중국 상해 미용박람회 참여  

(사진출처: A24 홈페이지, 이노코스마 홈페이지, 오가닉스, 캘리포니아 관광청 홈페이지 샵N 오가니코 블로그, MBC every1 ‘싱글즈 2’ 방송 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티아라 ‘넘버나인’ 메이크업 3-POINT
▶ 기습 뽀뽀를 부르는 그녀의 촉촉한 피부 비밀
▶ ‘포기금물’ 임신 튼살 관리의 모든 것
▶ 잘못된 피부 상식 “피부,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
▶ 이민정-이보영의 물광피부 “비결이 뭐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