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0%전액반환, 겨울성수기 신규특별분양!

입력 2013-11-14 12:33  

전국 7,700여개 객실보유 및 12개 직영리조트,체인리조트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가 거제 오픈을 기념하여 막바지 선착순 한정구좌 신규회원을 모집 중이다. 이와 더불어 2013년 6월27일 강원도 삼척에 착공, 남해, 진도와 MOU체결을 하여 추가공사가 예정되어 있어, 금번 대명리조트 신규특별회원권을 구입하기에 지금이 마지막 절호의 기회라고 회사관계자는 전한다.


대명리조트회원권의 장점은 별장과 호텔의 장점을 구비함과 동시에 다양한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Membership 제도운영에 따라 성수기 객실 예약 우선권 제공 및 각종 부대시설의 할인혜택까지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세제혜택 및 매매,상속 및 증여도 가능하다.

신규리조트 특별가입은 패밀리형(방1,거실)과 스위트형(방2,거실),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년 사용일수는 매년 기본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전산상 15박을 매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신규분양상품은 정상분양가격에서 일시불 납부 시 추가 특별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상품에 따라 법적 재산권을 보장을 받을 수 있고 소유권 등기이전도 가능한 평생회원제인 공유제 상품 과 계약 만기 시 전액 분양대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이 있다.

신규회원은 개인 기명(직계가족형), 무기명 및 법인(또는 개인) 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규회원 가입상품은 선착순 가입이며, 가입 시 가입하고자 하는 상품의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한다.

부대시설 중 비달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솔비치 호텔 앤 리조트,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리조트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리조트와 호텔을 제휴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측은 1:1 회원별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면 분양관련 카다로그 및 안내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필요시 상담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친철하게 상담도 실시하며, 직접 본사 내방도 가능하다고 한다.

회원가입문의 : 02-3288-0010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