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킹, 업데이트 후 상승세 10위권 재진입!

입력 2013-11-28 17:37  

<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이 초대형 업데이트 '변화의 화살'을 실시한 후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마켓별 순위 10위권으로 재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레전드오브킹'은 PC급 고퀄리티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출시부터 지금까지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쿤룬코리아의 대표적인 모바일 3D MMORPG다. 9월 말 4대 오픈 마켓에 동시 출시됐으며, 출시 2주만에 각 오픈 마켓에서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애플 아이패드 스토어 1위, 애플 앱스토어 순위 4위, 구글플레이 매출 9위)했으며, 이후로도 쭉 마켓별 순위 상위권에 랭크 되어왔다.

지난 11월 21일에는 '레전드오브킹'이 '변화의 화살'이라는 테마 아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만렙을 80레벨로 대폭 상향하고 신규 직업군 및 '펫'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또한 업데이트 실시 후 게이머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6일 만에 새롭게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9위로 뛰어올랐다. 이외 애플 아이패드 매출 순위 2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9위를 달성해 게임 출시 2개월임에도 불구하고 변함 없는 인기와 상승세를 반영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레전드오브킹'이 PC게임에 버금가는 고퀄리티 MMORPG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기존의 모바일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 이것이 한국 게이머들의 눈높이에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색다른 콘텐츠로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하는 '레전드오브킹'이 될 것이니 변함 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일부터 12월 12일(목)일까지 '레전드오브킹 두 번째 9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레전드오브킹'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kol)을 통해 진행되며,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만일 '좋아요' 숫자가 999개가 넘을 경우에는 '좋아요'를 누른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9위 기념 이벤트 내용을 인터넷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공간에 올린 다음 해당 URL을 marketing@koramgame.co.kr로 보내는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만든 상패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외 게임 플레이 도중 숫자 '9'를 찾아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marketing@koramgame.co.kr로 보내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박해란 실장 '쿤룬 게임은 버릴 게 없어요'
문파문파, ''기네스 4관왕' 도전하고 홍콩가세요~'
레전드오브킹, 초대형 업데이트 '변화의 화살' 실시!
절대쌍교, 8번째 서버 추가 및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
3000만 즐긴 '마스터탱커' 4대 오픈 마켓 등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