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놓쳐서는 안될 이벤트는 무엇?

입력 2013-11-29 15:04  


[라이프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 날을 의미한다. 흑자((Black figure)와 금요일(Friday)의 합성어인 블랙프라이데이 의미는 다양한 세일로 각 상점들이 흑자를 이루는 금요일 정도로 해석할 수 있다.

최근에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온라인 쇼핑몰과 다양한 업체들에서 큰 폭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국내에도 쇼핑문화로 자리 잡았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보통 11월 마지막 주에서 12월 첫째 주로 다양한 제품의 세일이 진행 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2013년 놓쳐서는 안 될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ABC마트 (진행기간: 11월29일 ~ 1월1일)


ABC마트의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는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컨버스, 리복, 반스 등 유명 신발 업체의 일부 상품을 최저가 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비인기 상품으로 구성되는 연말 재고 행사와 달리 ABC마트 내 인기 상품이 대거 포함된 점이 눈길을 끈다. OK캐시백 포인트가 1000점 이상일 경우 포인트를 사용해 신발을 구입할 수도 있어 네티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토니모리 (진행기간: 11월29일)


토니모리는 11월29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단 하루 최대 5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인기 아이템인 루미너스 광채 BB&CC 기획세트 및 루미너스 뽀얀빛 CC크림, 플로리아 하이드로 에멀젼과 토너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루미너스 여신광채 생기 멜팅 파운데이션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이 가능한 쉬머 러버 큐브, 크리스탈 티어 글리터 아이 파우더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토너와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크림 및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가 20% 할인이 적용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지알엔(GRN) (진행기간: 11월29일 ~ 12월6일)


11월29일부터 12월6일까지 진행되는 지알엔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에서는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부품목이 아니라 전품목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평소 고민하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꼽히고 있기도 하다.

과립형 제품 효소 인은 60%, 식사대용식으로 풍부한 맛과 통알곡의 식감을 자랑하는 통알곡 한끼 선식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50여가지 청정재료를 이용한 산야초 발효액은 지알엔(GRN)의 인기상품 산야초 발효액과 멀티 비타민, 다이어트 보조제는 50%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누려보자. (사진출처: 지알엔(GRN), 토니모리, ABC마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책 한 권이 150억 원, 세계 최고가 갱신…구매자는 누구?
▶ 한국서 스파이 활동, 日 자위대 비밀부대…냉전시대부터 활동
▶ 원전 고리 1호기, 두 달 만에 또다시 ‘발전정지’…전력난 ‘우려’
▶ 침실에 만든 롤러코스터…디즈니랜드 축소판 아니야? 16살 소년 ‘작품’
▶ [포토] 황정음 '레오퍼드 퍼코트로 포인트 준 공항패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