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뮤지컬 ‘고스트’ 이어 영화 ‘캐치미’ 주연 “이제는 주원이 대세?”

입력 2013-12-13 15:02  


[연예팀] 주원이 뮤지컬 '고스트'와 로맨틱 코미디 영화 '캐치미'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2월에 주원이 주연한 뮤지컬 '고스트'는 이미 95% 이상의 티켓 매진율을 기록하고 있다. 사실상 전회 매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2월18일 개봉하는 영화 '캐치미'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는 주원은 '고스트'에서 맡은 샘 역할과는 180도 다른 냉철한 프로파일러로 등장한다. 그러나 사랑 앞에서는 순정파인 캐릭터를 하며 그만의 코믹 연기로 호평과 찬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올 겨울 주원의 행보는 어느 때보다 활기차다. 특히 주원은 여느 인기 있는 젊은 배우들과는 달이 자신의 한계점을 스스로 극복해나가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몇 안 되는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캐치미'(감독 이현종, 제작 소넷엔터테인먼트. 심엔터테인먼트)에서 주원은 경찰대학 수석졸업에 깔끔한 외모 등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프로파일러 이호태 역으로, 10년 전 첫사랑이었던 전설의 대도 윤진숙(김아중)과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쫓고 쫓기는 로맨스를 그린다.


'대세남' 주원과 '로코녀' 김아중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에다가 차태현, 박철민 등 막강한 카메오들의 연기까지 보태져 극적 재미를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특히 주원은 10년이라는 시간을 넘나들며 엘리트 프로파일러의 모습을 보이다가 '허당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스크린을 압도한다. 또한,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순정파의 모습까지 선사하며 스크린 여심을 움켜쥘 태세다.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올해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고, 영화 '캐치미'와 뮤지컬 '고스트' 등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팬들에게 선보이게 돼 배우 본인도 아주 뿌듯해 하며 열심히 하고 있다"면서 "내년에도 더 좋은 작품들과 해외 활동으로 더욱 성숙하고 성장해가는 주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한나, 한국판 ‘색계’ 영화 ‘순수의 시대’ 출연 긍정적 검토 중
▶ 지창욱 하지원 고백, “난 절대로 널 못 보낸다” 고백에…여심 ‘흔들’
▶ 엑소 에이핑크, 일부 극성팬 엑소 멤버 롤 아이디 온라인에 공개 ‘경악’
▶ 상속자들 비하인드컷, 8등신 비율에 애교넘치는 표정까지? ‘선남선녀 다 모였네’
▶ [포토] 찬열 '산타요정 손 꼭 잡고 귀엽게 브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