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더 캠핑아웃도어쇼] 겨울캠핑 준비... 가족 안전체험 교육을 "한 번에"

입력 2013-12-15 11:50  

'캠핑아웃도어쇼' '사회안전박람회' 고양 킨텍스서 오늘(15일)까지
아웃도어·캠핑용품 '특가이벤트' '경품응모이벤트' 실시
가족 안전을 위한 '안전체험교육' 기회도 제공



경기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는 주말을 이용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한창이다.

현재 킨텍스 전시장에서는 겨울철 야외활동에 대비해 각종 아웃도어 의류와 캠핑용품을 살펴볼 수 있는 '캠핑아웃도어쇼'(7A홀)와 화재, 재난, 성교육 등 사회안전을 주제로 열리는 '대한민국 사회안전 박람회'(7B홀)가 동시에 열리고 있다.

● 겨울 야외활동 대비... '아웃도어·캠핑용품' 한자리에
지난 12일 개막해 나흘째를 맞은 '더 캠핑아웃도어쇼'는 고양 킨텍스(KINTEX) 2전시장(7A홀)에서 오늘(15일)까지 계속된다.

마운틴이큅먼트, 구스아웃도어, 스타스포츠(아테미) 등 아웃도어 의류와 캠핑용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나이키, 아디다스, 코오롱엑티브, 르까프, 콜핑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은전시장 내 아울렛관에서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관람객 대상으로 진행 중인 경품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LED TV(46인치), 텐트, 다운자켓, 에어매트, 화로대 등 3천만원 상당의 가전 및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준다. 경품이벤트는 전시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16일 오후 2시 이후부터 박람회 홈페이지(www.campingoutdoor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리 가족 '안전체험교육'... "무료"
옆 전시장(2전시장 7B홀)에서 동시에 열리고 있는 '대한민국 사회안전 박람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전체험교육의 장으로 인기가 높다.

화재, 재난, 교통, 승강기 등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체험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심폐소생술, 제새동기(심장충격기)사용법, 물소화기/하강구조대 체험, 음주측정게임, 승강기안전체험 등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자녀를 학교폭력, 성폭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성문화센터협의회, 굿네이버스는 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성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성에 대해 올바로 이해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도록 임신과 출산 과정을 아이들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해 준다.

'캠핑아웃도어쇼'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캠핑아웃도어쇼 입장료는 2000원이고 행사장 방문 전에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관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대한민국 사회안전 박람회' 관람은 무료이고 관람시간은 오후 5시까지다.

고양=이선우 기자 seonwoo_lee@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