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이연희-윤아’ 브라운관 스타 3인방의 메이크업

입력 2013-12-20 10:12  


[뷰티팀] 브라운관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스타들이 잇달아 컴백하며 안방극장이 후끈 달아올랐다.

데뷔 이후 스크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전지현은 14년 만에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복귀작으로 선택하며 대중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이연희 역시 파트너 이선균과 강도 높은 로맨틱코미디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아이돌 가수에서 연기자로 안착한 윤아는 KBS2 드라마 ‘총리와나’를 통해 배우 이범수와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들의 화려한 복귀만큼이나 그들의 헤어, 의상, 메이크업은 언제나 대중들의 관심의 대상이 된다. 그중에서도 여배우들의 화사한 메이크업은 그들의 미모를 한층 빛나게 할 뿐만 아니라 뷰티계의 파란을 일으키곤 한다. 오늘 대중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는 브라운관 스타 3인방의 메이크업을 집중 조명했다.

짙은 아이섀도우-전지현


14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전지현은 기대에 부응하는 연기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여성들을 설레게 했다.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한 몸매만큼 아름다운 메이크업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

최근 몇 년 동안 내추럴 메이크업의 인기는 식을 줄 몰랐다. 스타들에게 짙은 섀도우는 외면당하기 일쑤였고 브라운 톤의 음영 섀도우 외에 그레이, 바이올렛 등 짙은 컬러는 드라마에서 좀처럼 찾아 볼 수 없었다.

그러나 전지현은 1회부터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화려한 메이크업에 대한 여성들의 갈증을 해소시켰다. 바이올렛 컬러의 아이섀도우에 점막과 언더를 채운 아이라인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했고 피치톤의 립컬러와 아치형 눈썹, 보랏빛이 감도는 네일은 도회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전지현은 드라마 복귀를 결정하며 그간 스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왔던 일자형 눈썹 대신 각이 선명한 아치형 눈썹을 연출했다. 눈썹 산을 강조한 스타일로 강한 이미지를 그려냈고 극중 유쾌하지만 안하무인 성격의 톱스타 캐릭터 천송이와 잘 맞아 떨어졌다.

귀여운 레드 립스틱-이연희


이연희는 전교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인기 여고생에서 엘리베이터걸로 또다시 미스코리아로 성장하는 여주인공 역을 맡았다.

극중 이연희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엘리베이터 버튼을 대신 눌러주는 안내원으로 일하다가 고교 동창 이선균을 만나 미스코리아를 꿈꾸게 된다. 몸에 딱 맞는 유니폼에 귀여운 모자를 쓰고 레드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그의 모습은 어쩐지 신선한 느낌이 든다.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 그간 선보였던 청순한 캐릭터와는 대조되는 모습을 연출했다. 자타공인 피부미인답게 새하얀 피부와 입술을 꽉 채워 바른 립스틱으로 유쾌하면서도 섹시한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내추럴 메이크업-윤아


아이돌 가수에서 연기자로 안착하는 데 성공한 윤아는 이번 드라마에서 열혈기자 역할로 분해 씩씩한 20대 여성의 면모를 선보였다.

결점 없이 완벽하게 커버한 피부 위에 피치톤 블러셔와 입술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한 없이 착해 보이는 일자형 눈썹과 옅은 아이라인은 청순한 매력을 부각시켰고 여기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는 씩씩한 성격과 대조되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맑은 피부표현과 촉촉한 입술을 위해서는 내게 맞는 화장품과 뷰티케어가 중요한 법. 오늘 여배우 메이크업을 도와줄 입소문난 제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여배우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 모아보기


‘메이크업포에버 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팔레트’ 메이크업포에버 루즈의 다섯 가지 인기컬러를 팔레트에 담은 제품으로 크리미한 질감이 인상적이다.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입술 라인을 따라 발라줄 경우 선명한 발색은 물론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브릴리언트 러브하트 립에센스’ (에디터 추천) 촉촉한 에센스타입의 질감에 컬러를 더해 트고 갈라진 입술에도 선홍빛 색깔을 입힐 수 있다. 갈라진 입술에는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촉촉한 보습막을 장시간 유지한다. 다른 브랜드의 립에센스와는 달리 틴트처럼 입술을 물들이는 기능과 립케어 기능, 두 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어 뷰티피플 사이에서 찬사를 받았다.

립케어 전문 브랜드인 브릴리언트가 출시한 제품으로 같이 사용하면 좋은 ‘립겔패치’는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겔 패치 등과 더불어 립케어 제품의 잇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잠들기 전 입술 위에 15분~20정도 얹어둘 경우 다음 날 촉촉해진 입술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겨울철 입술관리로 제격이다. 겨울이 돌아올 때마다 건조한 입술로 골머리를 앓았다면 브릴리언트의 립겔패치를 눈여겨보자.

‘베네피트 차차틴트’ On Style ‘ 겟잇뷰티’에 노출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제품으로 틴트에 열광하는 한국 여성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코랄 컬러는 물론 핑크톤의 포지틴트, 붉은 장밋빛의 베네틴트도 베스트 셀러 중 하나다.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해 젊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랑콤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속눈썹을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깔끔하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글램 마스카라다. 랑콤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듀얼 브러쉬는 풍성한 볼륨을 부여해 글래머러스한 눈매를 완성한다.

‘바비브라운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전용 어플리케어터로 바를 경우 정교하게 라인을 그릴 수 있다. 지속력이 좋고 번짐 현상이 적어 쌍꺼풀이 없는 여성들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레이멜린 모이스트 cc쿠션’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하고 24시간 들뜸 없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두드릴수록 밀착력이 높아지면서 촉촉한 수분광택을 연출한다. 많은 여성들의 고민거리인 수정메이크업 시에도 들뜸 없이 마무리되어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사진출처: 브릴리언트,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바비브라운, 랑콤, 바비브라운, 그레이멜린,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처,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방송 캡처, KBS2 드라마 ‘총리와 나’ 방송 캡처, w스타뉴스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