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NOTE] 별그대 전지현 VS 미스코리아 이연희 립스틱

입력 2013-12-28 19:46  


[뷰티팀] 또 다시 여배우 립스틱 열풍이다. 이번엔 전지현 립스틱, 이연희 립스틱이다. 지난주 첫 방영된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와 ‘미스코리아’의 여주인공 전지현과 이연희의 대결이 관심을 끄는 가운데 입생로랑 립스틱이 레전드 미모를 완성하는 비장의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드라마 속 아주 특별한 두 여배우의 립스틱 이야기를 전지현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이연희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이바이봄의 조해영 부원장이 들려준다. 이들이 살짝 공개한 톱스타 천송이와 미스코리아 오지영, 그리고 립스틱의 미묘한 상관 관계는 무엇일까.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BEAUTY NOTE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SCENE 톱 스타 천송이(전지현)의 키스 립 셀카 
“톱 스타 천송이(전지현)가 셀카를 찍는 장면은 키스 립을 만드는 씬이라 입술에 특별히 신경을 썼어요. 아름다움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천방지축, 안하무인 캐릭터를 위해 입생로랑 누드 틴트 베르니 아 레브르 레블 누드 105번 코랄 홀드업으로 완성했어요. 그레이와 퍼플이 섞인 미묘한 눈 화장은 손앤박의 올댓 섀도우만 슬쩍 발랐고요” 

SCENE 여배우 천송이(전지현)의 강의실 복귀
“모처럼 강의실에 복귀한 천송이(전지현)의 청순한 아름다움을 표현해야 하는 장면은 한율 고결진액 비비크림 하나로 피부 표현을 끝냈죠. 극중 민낯과 같은 피부는 모두 한율 비비 크림으로 완성한 거예요. 그리고 세련된 립 컬러는 내년 1월 출시 예정인 입생로랑 글로스 볼륍떼 203번 코랄 간도라 틴트 글로스만 썼어요” 

SCENE 천송이(전지현)의 패션화보 촬영  
“화보 촬영을 하는 천송이(전지현)를 위해 엣지있고 강렬한 레드 핑크 립 컬러가 필요했어요.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57번 핑크 랩소디가 바로 떠올랐죠. 여배우답게 엣지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레드 핑크 립이 블랙 재킷과 대비를 이루면서 모던한 룩이 완성된 것 같아요”

미스코리아 이연희 BEAUTY NOTE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해영 by 에이바이봄 


SCENE 엘리베이터 걸 오지영(이연희)의 일상  
“시대적 배경은 IMF. 장기 불황을 겪는 때죠. 그때도 레드 립이 강세였어요. 그런데 레드 톤이 조금 미묘해요. 당시에는 진한 핑크가 가미된 컬러가 유행이었어요.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57번 핑크 랩소디는 엘레베이터 걸의 유니폼과 딱 맞는 컬러인데다 90년대와 어울리는 색이에요. 피부 표현이요? SK-Ⅱ 쉬폰 크림 파운데이션 하나면 문제없죠”

SCENE 남심 사로잡는 클럽녀 오지영(이연희)의 도발
“장면 마다 립 컬러가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1, 2화에서 모두 동일하게 입생로랑 57번 립스틱으로 연출했어요. 오지영(이연희)이 나이트 클럽에서 춤을 출 때도 입생로랑 57번 립스틱만 발랐죠. 조명에 따라 풍부한 느낌을 내는 오묘한 컬러예요"

SCENE 미스코리아 오지영(이연희)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 
“살롱 원장 마애리(이미숙)를 만나는 장면에서 오지영(이연희)이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57번 핑크 랩소디를 직접 발랐어요. 매우 의미있는 장면이죠. 립스틱을 짙게 바르고 변신을 예고하는? 립 라이너나 립 컨실러는 특별히 사용하지 않았어요. 이연희씨가 입술이 건조한 데 보습력이 탁월해 별다른 립 아이템이 필요없었죠 "

별그대 천송이, 미스코리아 오지영의 BEAUTY  ITEM 
 
 
왼쪽부터 순서대로_ 누드 틴트 베르니 아 레브르 레블 누드 105번 코랄 홀드업 누드 립스틱의 지루한 공식을 깨는 새로운 누드 혁명 틴트로 컬러를 머금은 3D 투명 펄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누드 컬러를 선사한다. 글로스 볼륍떼 203번 코랄 간도라 틴트 글로스 (2014년 1월 출시 예정) 23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모두 립밤을 녹인 듯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는 혁신적인 텍스처로 순수하고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루쥬 쀠르 꾸뛰르 57번 핑크 랩소디는 럭셔리한 꾸뛰르 골드 케이스 안에 담긴 입생로랑만의 풍부한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가 압권인 프리미엄 립스틱이다. 모두 입생로랑 (사진출처 : SBS  별에서 온 그대 1화 2화 캡쳐, MBC 미스코리아 캡쳐 1화 2화 캡쳐 )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건조한 겨울, 여배우의 바디관리 비법
▶ 미모를 잃지 않는 ‘꽃누나’ 여배우들의 품격 있는 피부 유지비결은?
▶ 클라라 몸매, 너무 ‘완벽한’ 이유
▶ 응답하라 1994 “나레기 키스 부러워?” 필살 소개팅 뷰티 TIP
▶ 연말파티룩 고민? 문제는 군살! 확실하게 빼는 ‘2주 다이어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