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풍성한 새해 대축제 열렸다!

입력 2014-01-28 14:40   수정 2014-01-28 22:06

<p>엑스엘게임즈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키에이지 설날 이벤트는 아이템으로 새해 상차림 만들기, 세배한 후 세뱃돈 받기, 신년 운세를 보고 칭호와 모자 아이템 받기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신기루 섬에 있는 복조리 장인 NPC에게 '복을 가득 담고 싶다면' 일일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복조리 조임 끈'을 받을 수 있다. '복조리 조임 끈' 아이템을 사용하면 '육질이 좋은 소고기' 아이템, 랜덤한 양의 금화가 담긴 '세뱃돈 봉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만들 수 있다. '육질이 좋은 소고기' 아이템으로는 힘/민첩/체력/지능/정신 증가 효과가 있는 새해 상차림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신기루 섬에 위치한 어르신 NPC를 찾아 세배하면 설빔 꾸밈옷 '축복의 새해맞이 축제 옷'과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는 세배 이벤트, '오늘의 운세' 아이템을 통해 특별 칭호와 파란색 말머리 가면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 운세 이벤트 등 아키에이지 설날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수)까지 진행된다.
또한, 설날 프로모션으로 선보인 신규 꾸밈옷 색동옷이 포함된 '까치까치 설날 꾸러미'와 신규 탈 것인 붉은 번개가 담긴 '붉은 번개 설날 꾸러미'를 2월 5일(수)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본부 성은자 사업실장은 '우리나라 설날 고유의 미풍양속을 살려 세배도 하고 상차림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여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긴 연휴 동안 오랜만에 아키에이지에 접속한 유저 분들도 익숙한 명절 광경과 함께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아이패드 미니, GTX660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여신의 시계' 이벤트를 비롯해 복귀 유저 및 PC방 유저를 위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환골탈태 '아키에이지', '유저를 간절히 기다린다'
'아키에이지' 1.0 에아나드 업데이트, '변화의 시작'
첫 돌 '아키에이지', '1.0 에아나드' 콘텐츠 속속 공개
한경닷컴 게임톡, 게임 속 '명마' 제주서 뛰놀다
1주년 '아키에이지', 대망의 '1.0 에아나드' 첫 선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