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스태프 및 엑스트라, 현지 고용할 것”

입력 2014-02-20 10:36  


[최송희 기자] 마블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한국 촬영을 공식 발표했다.

2월19일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주요 장면들이 한국에서 촬영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이번 촬영을 위해 스태프과 업체, 엑스트라 등을 현지 고용할 것이며, 이를 통해 한국의 영화 산업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블 스튜디오의 대표이자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프로듀서인 케빈 파이기 대표는 “최첨단 하이테크와 아름다운 경관, 초현대식 건축물이 공존하는 한국은 대규모 블록버스터를 촬영하기에 최적의 로케이션이다”라며 “한국 로케이션이 가능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에 특별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문화체육관광부 유진룡 장관은 “이번 촬영이 할리우드 스튜디오의 국내 로케이션이 활성화 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우리나라 외에도 영국 런던,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이탈리아의 아오스타 밸리 등에서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마블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2년 개봉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어벤져스’는 2012년 개봉 당시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현재까지 역대 최고 흥행 영화 3위에 오른 작품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전국 707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1편의 조스 웨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아이언맨’ 시리즈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시리즈의 크리스 햄스워스 ‘어벤져스’에서 ‘헐크’ 역할을 맡은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크리스 에반스와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과 더불어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제임스 스페이더가 합류했다.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진짜 기대 되네”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세상에 이런 일이” “어벤져스2 한국 촬영 발표 이왕 나올 거 멋지게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블은 월트 디즈니 컴패니의 자회사로 70년의 역사 동안 8,000여 개의 캐릭터를 탄생시킨 할리우드 대표 스튜디오다. ‘어벤져스’는 2015년 4월 한국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영화 ‘어벤져스’ 공식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참 좋은 시절’ 막장 없는, 진짜 가족 드라마 될까?

▶ ‘미미’ 최강창민 “고등학생 연기? 큰 거부감은 없을 것”
▶ ‘신의 선물’ 바로 촬영현장, 정신연령 6세 순수남 ‘기대감 UP’
▶ ‘수상한 그녀’ OST 표절 논란에 페퍼톤스 측 “법적대응할 것”
▶ [포토] 가인 '아찔한 그물스타킹!'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