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새가구] 혼수의 완성은 침대…봄 신부의 선택은?

입력 2014-03-19 07:00  

웨딩 시즌 본격 시작…마케팅으로 신혼부부 유혹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알베로' 브랜드 인기
그레이톤 패브릭 사용…세련된 분위기 살려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인체공학적 설계 돋보여



[ 김용준 기자 ]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고 있다. 신혼부부들이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혼수 가운데 하나가 침대다. 구입 후 평균 7~8년 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선택에 더욱 신중할 수밖에 없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업계 브랜드 파워 1위 업체다.

회사는 이를 앞세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과학적인 설계와 친환경 재료 사용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최근 친환경 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침대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침대와 리클라이너의 조합

에이스침대가 올봄 신혼부부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는 알베로(ALBERO)다.

단순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강점이다. 또 그레이톤의 고급 패브릭을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살렸다는 설명이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춰 헤드보드에는 다이아몬드 퀼팅 디자인을 집어넣은 것도 특징이다.

매트리스도 패브릭 제품을 사용해 디자인의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추구하는 신혼부부의 침실에 맞게 설계됐다는 게 에이스침대 측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침대공학연구소가 설계했다. 목재는 ‘E0 등급’의 제품을 썼다.

에이스침대는 침대와 함께 안락의자인 리클라이너도 신혼 제품으로 추천한다. 집안에서의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거실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가 수입 판매하는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는 노르웨이의 에코르네스사가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개별 사용자의 몸에 맞춘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별도의 장치 없이 몸은 기댔을 때의 무게에 따라 자연스레 머리 등 부분의 각도가 조절되며 발을 올려놓는 스툴도 경사를 조절할 수 있다.

디자인과 색상에도 신경을 썼다. 본체 부분은 천연 가죽을 사용했으며 다리와 원형의 받침은 원목으로 만들어 다른 가구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신경썼다.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에이스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에이스침대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 멤버스’ 프로그램이 눈길을 끈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는 6개월 이내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홈페이지(www.acebed.com)에서 회원 가입 후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 등 결혼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내면 된다. 회원번호를 받으면 매트리스 등의 품목을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북과 웨딩 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된 에이스 웨딩 멤버스 웰컴 키트(ACE Wedding Members Welcome Kit)를 받게 된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가입 후 침대를 구매한 고객 중 온라인 구매 인증을 완료한 에이스 웨딩 멤버스 회원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및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함께 추후 자녀 침대 구매 시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주니어펀드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또 매트리스 전용 항균 항곰팡이제 등도 5년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와 함께 사랑 감사페스티벌도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롯데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별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