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 넘치는 아침을 위해 흑마늘 어때요?

입력 2014-03-19 11:05  


지구력증진, 스테미너 UP에 도움주는 파워지세븐

강인한 체력과 긍정적인 마인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들이 에디슨과 처칠이다.

발명왕 에디슨은 하루 겨우 4시간을 자면서도 1천93개의 발명품 특허를 획득한 지구력을 자랑했고, 영국의 가장 위대한 정치가 처칠은 팔삭둥이로 태어나 하루 16시간씩 정열적으로 집무를 보았다.

그렇다면 탄탄한 체력과 생기 넘치는 활력을 위해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은 무엇일까? 양질의 식재료가 어우러지고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건강한 밥상이 그 답일 것이나 인스턴트와 불규칙한 식습관에 길들여진 현대인이 음식만으로 필요한 모든 영양성분을 얻기란 어려움이 따른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자신에게 알맞은 건강식품을 보조적으로 섭취하고 있다.

의성농산 영농조합법인이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파워지세븐은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흑마늘을 주성분으로 한다.

의성흑마늘은 우수한 토질과 기후조건을 가진 경상북도 의성 지방에서 생산되는 대한민국 토종 건강식품이다. 전국 마늘 농가에서 수확되는 양이 3.5%에 불과한 귀한 의성마늘을 재가공한 것으로 의성농산 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의성흑마늘은 기존 마늘보다 응집력이 뛰어나 건강식품 원료로 쓰기에 적당하다”며 “의성흑마늘을 1차 숙성(30일)과 2차 숙성(10일)을 거쳐 건조하면 마늘의 강한 냄새는 사라지고 단맛과 신맛만이 남게 된다"고 설명했다.

파워지세븐은 의성흑마늘 분말 외에도 미네랄의 보고라 불리는 마카분말 및 산약분말, 산수유분말, 구운 마늘분말, 홍삼농축분말, 오자추출분말 등 몸에 좋은 7가지의 성분을 농축 함유한다. 또한 엽산, 해조칼슘, 젖산철 등 3가지 철분이 포함 돼 있어 즉각적인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지구력 증진에 좋은 옥타코사놀과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등 7개 기능성 요소가 첨가돼 있다. 특히 옥타코사놀은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맥, 쌀, 사탕수수 등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천연의 포화고급 지방족 알코올의 일종이다.

파워지세븐으로 수개월째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는 회사원 김 모씨는 "아침에 일어나는 일이 너무 힘들었는데 파워지세븐 복용 후 몸이 한결 가벼워졌다"며 "아내는 물론 부모님께도 꾸준히 복용하기를 권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파워지세븐은 경북바이오산업이 기술개발지원을 하고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엠에스바이오텍 주식회사에서 생산, 의성농산영농조합에서 의성흑마늘 공급을 담당해 만들어졌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