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 인공수정 4번째만에 얻은 둘째 아들 득남

입력 2014-04-23 09:32  


개그맨 권영찬이 지난 16일 새벽 3시30분에 인공수정 네 번째만에 얻은 둘째 아들 도치(태명)를 출산했다고 뒤늦게 소식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서 전했다.

권씨는 이날 태명이 도치인 3,25KG인 둘째 아들을 자연분만으로 얻었다. 하지만 임신 당시 임신성 당뇨로 아내가 고생을 해서인지, 아내는 퇴원을 했지만 둘째 아들은 황달과 여러 가지 증세로 인해서 여의도성모병원에서 4일간의 치료를 더 받은 것으로 알려지며 주위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행복재테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은 "첫째 아들은 두 번의 인공수정으로 얻었으며, 이번에 득남을 한 둘째는 네 번의 인공수정만에 얻은 아들이라서 감사함을 느낀다"고 전했다.

현재 아내와 아기는 서래마을에 위치한 내송스 산후조리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1차 치료를 받은 아이는 조만간 심장검진과 함께 다양한 건강검진을 받게 된다고 전하며 현재는 건강을 거의 회복한 상태다.

권씨의 아내인 김영심씨는 첫째 아들을 오랜 진통 끝에 제왕절개로 얻었기에 둘째 출산시에 자연분만이 쉽지만은 않았지만 약간의 위험을 감수하고 자연분만을 원한 아내의 뜻에 따라서 여의도성모병원에서 출산을 시도하며 이번에 자연분만으로 아들을 얻었다.

권영찬은 지난 2007년 3월에 승무원 아내인 김영심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후에 몇 년동안 아이가 생긱지 않아서 난임으로 고생을 하다가 첫째 아이는 두 번의, 둘째 아이는 네번의 인공수정을 통해서 얻게 되었다.

권씨는 현재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C채널 '힐링토크 회복', CBS '솔로몬의 지혜' 등 다양한 방송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삼성전자를 비롯한 대기업과 정부공기관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며, 이번 5월에 출간되는 자신의 자서전적 에세이인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이다!'를 마지막 준비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권영찬은 세월호 참사로 큰 슬픔에 잠겨 있는 희생자들의 유가족과 실종자 가족들을 진심으로 위로하며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 마시기를 당부하며 실종자들이 꼭 구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러한 참담한 상황속에서 출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본의아니게 죄송스러운 마음이 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