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데인 드한, 포스트 디카프리오의 존재감

입력 2014-04-23 13:53  


[최송희 기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데인 드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4월23일 개봉된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감독 마크 웹)에서는 데인 드한이 해리 오스본으로 분해, 매력적인 악당으로 분해 세계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2년 영화 ‘크로니클’에서 우연히 초능력을 가지게 되었지만 결코 영웅이 될 수 없었던 주인공 앤드류 디트머를 연기, 단숨에 전세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데인 드한은 ‘포스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이어 그는 2013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에서 라이언 고슬링, 브래들리 쿠퍼 등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뽐냈으며, ‘킬 유어 달링스’에서는 해리 포터로 유명한 다니엘 레드클리프와 함께 출연했다.

이렇듯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할리우드의 샛별로 떠오른 그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를 통해 스파이더맨을 위협하는 악역 해리 오스본으로 돌아와 자신의 영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데인 드한이 분하는 해리 오스본은 오스코프사를 설립한 노만 오스본(크리스 쿠퍼)의 아들이자, 8년 만에 주인공 피터 파커 앞에 새롭게 나타난 캐릭터. 살아남기 위해 일렉트로와 손 잡고 광기 어린 악당으로 변신하는 해리 오스본을 통해 데인 드한은 배우로서 다시 한 번 발돋움 하게 될 것이다.

데인 드한은 해리 오스본에 대해 “완전히 빠져들 수 있는 캐릭터이고, 복합적이고 깊이 있는 인물”이라고 전하며 “그 지점에서 캐릭터를 창조해낼 여지가 있다는 것도 무척 매력적인 점 중 하나”라고 말해 그가 연기할 해리 오스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크로니클’의 어리고 세상 모르는 초능력자부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매력적인 빌런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꾸준한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배우 데인 드한의 행보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은 오늘(23일) 개봉,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신의 선물’ 주호 “내가 결정적 진범이라니?”
▶ 김연아, 세월호 침몰 사고에 1억 원 기부 “기적이 일어나길…”
▶ 심은진, 노란리본 캠페인 참여…직접 그린 리본에 “맘껏 갖다 쓰세요”
▶ 윤종신 미스틱89-유희열 안테나뮤직, 돌고 돌아 온 90년대 감성자들
▶ [포토] '공연 수익금 세월호 기부' 코니 탤벗, '얼굴만큼 예쁜 마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