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트레저헌터' 새 캐릭터로 놀아보자

입력 2014-05-20 15:25   수정 2014-05-20 15:33

<p>CJ E&M 넷마블(이하 CJ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20일(화)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첫 테스트에 등장할 캐릭터 22종의 공개를 마쳤다.

금일 마지막으로 공개한 캐릭터는 '올리비아', '강철의 해적', '나후이' 등 3종이다.

'올리비아'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캐릭터 중 가장 뛰어난 기동력을 자랑한다. 바람의 부츠'를 사용해 폭발적인 속도로 전장을 누빌 수 있음은 물론 '바람의 축복'으로 팀원들의 속도도 올려줄 수 있다.

이름처럼 온 몸을 강철로 감싸고 있는 '강철의 해적'은 연사 속도가 일품인 원거리 무기와 '강철의 송곳니'라 불리는 근거리 무기를 모두 보유하고 있다. 무적에 가까운 체력을 얻게 되는 캐릭터 명과 동일한 이름의 기술 '강철의 해적' 그리고 보조 무기인 '저주의 광선'으로 적의 방어막을 날린 후 강력한 공격을 구사해 피해를 입히는 연계기가 특징이다.

태양의 전사 '나후이'는 일정 시간 동안 하늘을 날아 다닐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다. 엄청난 사 거리를 이용한 아군 지원 능력이 뛰어난 반면 근접 전투 능력은 다소 떨어진다는 약점이 있다.

CJ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10주간에 걸쳐 공개한 22종의 캐릭터와 함께 첫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며 '현재 다양한 형태의 FGT를 진행하면서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 작업을 진행 중이니 큰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및 각종 캐릭터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CJ 넷마블은 오는 25일(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에서 성년의 날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해 올해 성인이 된 친구를 찾아 이름을 태그한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넷마블, '학교2014: 반갑다, 친구야!', 학교가서 선물받자
'다함께 던전왕:신들의 귀환, 매일매일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런닝몬 for Kakao', 액션 런닝 게임의 끝판왕을 만나자
넷마블, '파이러츠:트레저헌터', 자유로운 액션을 경험하라
넷마블, '세븐나이츠', 블록버스터급 이벤트가 시작된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