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몬타워즈', 이제 카카오로 즐겨라

입력 2014-05-27 11:22   수정 2014-05-27 19:07

<p>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타이쿤 RPG '몬타워즈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턴제 전투 방식이 돋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몬스터 수집과 함께 타워를 공략하는 TCG형RPG게임이다. 기존 '몬타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성있고 다채로운 몬스터와 레이드 시스템, 성장 시스템이 추가됐고,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신규 스킬을 100여 종 선보이는 등 방대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내달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견습의 타워를 클리어 하거나, 20레벨을 달성하면 포션, 무료가챠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미션 달성을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타워를 공략하고 몬스터와 현물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간 한정 타워 공략 이벤트'도 1,2차에 나눠 진행한다. 20층, 70층, 100층 등 해당 타워를 클리어 할때마다 피폴렛, 아카오니, 아크엔젤 등 몬스터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더불어 타워 공략 미션을 성공 하면 추첨을 통해 몬타워즈의 캐릭터가 새겨진 소맥잔, 라이터, 다리베개, 양면베개 등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토큰 250개 이상 결제 시 무료가챠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리며, 내달 3일 점검 전까지 토큰 100개 이상을 결제하면 구입토큰의 2배를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o'는 몬스터 수집을 통해 타워를 정복하는 묘미를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다'며'향후 신속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몬타워즈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되었으며iOS 버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몬타워즈 for Kakao'의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http://goo.gl/AA8q4r)에 접속하면 되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oo.gl/eef18Q)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와이디온라인 '천만의용병' 최강길드가 찾아온다
와이디온라인, '몬타워즈 for Kakao' 사전등록하러 오세요
와이디온라인, '룬즈 오브 드래곤' N스토어, 구글에서도 만난다
와이디온라인, '오디션', '소울마스터' 넥슨과 맞손잡아
YD, '레이드헌터 for Kakao', 베일 벗은 무기 수집 끝판왕!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