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을 쏟아 부으리”…CJ오쇼핑, 월드컵 이벤트 대대적 실시

입력 2014-06-05 09:21  

CJ오쇼핑(대표이사 이해선, 변동식)이 TV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소셜커머스 등 가용채널을 총동원한 월드컵 프로모션 ‘코리아팀 화이팅!’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CJ오쇼핑은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경품과 사은품, 그리고 CJ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CJ원포인트 등 약 4억5000만원 규모의 이벤트를 펼치며 5월에 이은 매출 상승 기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TV홈쇼핑에서는 6월 한달 간 기간 별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일부터 8일까지 TV홈쇼핑을 통해 3회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4인치 선풍기를 증정하며, 6월 10일부터 27일까지 기간 별로 200만 원 상당의 CJ월디스 여행상품권 50매, 로우알파인 텐트 100개, CJ 알래스카 연어캔 15개 들이 1000세트, 접이식 자전거 100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CJ오쇼핑은 한국팀의 본선경기가 있는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오전까지 특별 편성을 실시한다. 먼저 6월 18일 오전 7시부터 시작되는 러시아전에서는 경기시간 전후 및 하프타임을 겨냥해 히트상품들을 편성하며 알제리전과 벨기에전이 이어지는 6월 22일밤과 26일 밤에는 24시간 생방송을 통해 패션, 레포츠, 언더웨어 등을 중심으로 한 '썸머 폭풍SALE'전을 운영한다.

온라인종합몰인 CJ몰(www.CJmall.com)에서는 6월 9일부터 29일까지 에어컨 및 TV, 피셔프라이스 완구, 쌤소나이트 여행가방, 포트메리온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매일 1~2개씩 선정해 ‘국가대표 브랜드’로 소개하는 특별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골을 넣어라!’라는 게임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매일 최대 100점의 CJ원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특히 행사기간 중 매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CJ원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근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는 모바일커머스 이용 고객들을 위해서도 별도의 이벤트가 준비된다. ‘모바일 CJ몰’에서는 한국전 스코어를 맞추는 ‘대한민국 몇대몇!’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3번의 대한민국 본선경기 스코어를 모두 맞추면 1 게임 당 1000만 원씩 모두 3000만 원 상당의 CJ몰 적립금을 당첨자들에게 나누어 준다(제세공과금 본인부담). 1명 당 한 경기에 1번 응모 가능하며 CJ몰 앱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심야 시간 및 장소에 관계 없이 활용되는 모바일커머스 이용고객들의 특성을 살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CJ몰은 경기를 보기 위해 기다리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쿠폰을 선착순 배포한다. 본선경기 전날 밤 10시에 모바일CJ몰 이용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이 할인쿠폰은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CJ오쇼핑의 소셜커머스 서비스 ‘오클락’에서는 월드컵을 맞아 TV 구매를 예정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29인치에서 47인치에 이르는 LG전자삼성전자의 주력 모델들과 보급형TV들을 최대 28% 할인해 판매하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빔 제품들도 소개된다. 야간 시간대 시청고객들을 위한 오하루견과, 무알콜맥주, 떡볶이, 속초 닭강정 등 응원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식 거리도 판매되고 있다.

신희권 CJ오쇼핑 편성팀장은 "여름시즌 소비 활성화를 위해 휴가 시즌에 필요한 경품을 위주로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든 고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월드컵 시즌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