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당 800만원대, 은평뉴타운 중심지 오피스텔 분양 '흥행예감'

입력 2014-06-27 10:00  


계약금 이자지원, 임대수익 지원제로 추가 혜택…총 456실 랜드마크 오피스텔

오피스텔 시장에서의 임대수익률 하락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지속적인 공급물량의 증가와 정부의 임대소득 과세방안의 영향으로 수익성 문제가 지적된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금천, 강서, 은평, 동대문구 오피스텔 임대수익률은 여전히 연6%를 웃돌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실제 이들 금천구(6.82%), 은평(6.7%), 강서(6.49%), 동대문구(6.42%)는 탄탄한 입지여건과 풍부한 호재를 바탕으로 연6%대의 높은 임대수익률을 유지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입지가 좋으면서 수익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은평뉴타운에서는 신규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은평 신한 헤스티아는 ㈜신한건설이 시공하며 국제자산신탁이 자금관리 하는 현장으로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91-1(은평뉴타운 준주거용지 1B/L,3B/L)로 현재 1단계 시공하고 있다.

지하4층~지상12층, 2개동 총456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피스텔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23~26㎡ A, B 2개 타입이다.

A타입은 세련된 디자인의 여유로운 공간이며, B타입은 심플한 디자인의 절제미를 담은 콘셉트로 구성했다. 지하4층 까지 넉넉한 자주식 주차장과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수납공간이 넓은 빌트인 냉장.냉동고, 전기2구 쿡탑,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등 고품격 풀옵션으로 마련된다. 지하 1~2층에 대형사우나 예정되어 있고 1~2층은 일반상업시설로 들어온다.

탁월한 입지여건은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은평 신한헤스티아 주변개발환경으로 보면 은평뉴타운 중심 상업지역(지하철3호선- 구파발역 3번출구) 연신내부터 삼송~지축~원흥지구 중심이다.

여기에 올 하반기 착공, 2016년 완공예정인 1만평 롯데 복합 쇼핑타운(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쇼핑몰, 주상복합등)과 공원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향후 지역내 번화한 중심 상권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다.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은평뉴타운내 유일한 대형종합병원인 카톨릭성모병원(800병상)(2016년 착공, 2018년 완공예정)앞 대로변에 위치하며 롯데복합쇼핑몰 바로 옆 대로변 코너에 위치하는 곳으로 서울 강북권의 마지막 개발지로서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투자 문의가 쇄도하는 상황이다.

교통여건도 좋아진다. 2018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이 들어오면 강남 신사역으로부터 5정거장으로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지며, 광화문 10분대로 서울 중앙으로의 접근성이 지금보다 현저히 개선된다.2022년 개통예정인 일산~삼성역 간 GTX노선이 연신내역에서 강남 삼성역까지 2정거장, 10분대 진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은평 신한헤스티아는 수도 서울의 심장인 북한산 자락에 위치하여 힐링 오피스텔로 인기를 끌 것"이라며 "소방재난본부 및 119키즈랜드타운으로 구성된 소방행정타운도 주변에 들어올 예정으로 어린이와 부모님들의 좋은 체험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3.3㎡당 8백만원대 오피스텔로 주변시세 대비 저렴하며 계약금 이자지원 및 임대수익 지원제를 운영하고 있어 높은 임대 수익률이 예상된다. 현재 홍보관은 덕양구 동산동 74-1 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정식 오픈일은 오는 14일(토)이다.

분양문의 : 02)353-2080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