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 리뉴얼

입력 2014-07-02 09:24  

루이까또즈는 2일 기존 브랜드와 지난달 론칭한 남성 편집숍 루이스클럽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직영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루이까또즈는 기존 멤버십 제도를 조정하고 포인트제도를 도입했다. 또한 맞춤형 스페셜 숍 카테고리를 구성해 신상품, 베스트셀러, 온라인 전용 상품, 쇼핑기획전 등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선물용 패키지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기프트숍과 온라인 우수 회원들만 입장 가능한 프라이빗 숍 등 특화 매장도 구분했다.

남성 편집숍의 경우, 온라인 직영몰에서 상품을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픽업스토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7월 한달 간 픽업스토어 서비스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정현 루이까또즈 이커머스(E-Commerce) 부문장은 "이번 직영몰 개편은 2011년 이후 3년 만"이라며 "직영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더 큰 혜택으로 고객들이 찾고 싶은 온라인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