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뱅크래프트 2014', 신나게 놀아보자고!

입력 2014-07-10 12:20   수정 2014-07-10 13:35

<p>레드불이 인기 프로게이머와 직접 치열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이색 게임 대회를 연다.

레드불은 현역 프로게이머와 함께하는 스타크래프트 2 미니게임 대회 '레드불 뱅크래프트 2014 (Red Bull BANGCRAFT 2014)'를 오는 7월 25일 금요일 역삼동에 위치한 게임이너스 강남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마추어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접수로 진행된다.

뱅크래프트란 스타크래프트 2 게임에서 유닛의 컨트롤 실력만을 겨룰 수 있도록 구성된 유니크한 미니게임이다. 초반 빌드 구축전략인 기지 생성과 유닛 생산 과정을 배제하고 유닛 컨트롤을 이용한 공격과 방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 시작 전 주어진 자원에 맞춰 사용할 게임 유닛을 미리 선택하며 별도의 추가 생산과정 없이 사전에 선택한 유닛을 이용해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뱅크래프트에서 승리하려면 맵에 위치한 6개의 타워 중 5개를 점령하거나 상대방 병력을 전멸시키면 된다.

이번 '레드불 뱅크래프트 2014'에는 아마추어 유저들간의 대결에서부터 전세계 무대에서 활약중인 인기 프로게이머 최지성, 이승현 선수와 유닛 컨트롤 실력을 겨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의 컨트롤 영역에 집중하기 때문에 아마추어 도전자들도 프로 게이머 선수를 이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특히 최지성은 현재 WCS 아메리카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어 국내 무대에서의 활동에 목마른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레드불은 뱅크래프트 참석자를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뱅크래프트, 레드불, 참가 선수 등에 대한 다채로운 퀴즈가 마련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2014 뱅크래프트' 이벤트 안내 페이지(http://www.redbull.com/kr/ko/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SK텔레콤 프로리그 2014, 마지막경기 대성황 이뤄
프로리그 마지막 라운드 PS 시작, 마지막 변수는!?
프로게이머 전설 기욤 패트리 '한국인에게 1억 사기'
프로리그 '진에어 그린윙스', 시즌 최초 2번 트로피 차지해
블리자드, 최고의 '스타크래프트2' 유즈맵을 찾아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