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Y50-70 예약판매 실시

입력 2014-07-11 11:33   수정 2014-07-11 11:37

<p>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는 게임 유저를 위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Y50-70의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진정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인 Y50-70의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기간인 7월 13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예약 구매를 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로지텍 정품 게이밍 마우스와 레노버 정품 외장형 ODD를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8GB의 USB 메모리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레노버는 Y50-70을 구매하고 사진을 찍어 포토 상품평을 해당 쇼핑몰에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쿨러마스터의 노트북 쿨러를 증정한다.

레노버 Y50-70은 높은 해상도와 그래픽 성능을 중요시하는 게임 유저들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다. Y50-70은 15형 노트북으로, 풀HD 또는 UHD(4K) 디스플레이(UHD 디스플레이 모델은 8월 중 출시 예정)와 엔비디아 노트북 그래픽 칩셋 등을 탑재해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Y50-70은 현재 출시된 고사양의 게임들을 높은 옵션으로 실행 가능하며, 게임 유저들에게 선명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해 높은 게임 경험과 만족도를 제공한다. Y50-70은 15형 노트북 중 얇은 수준인 23.9mm의 두께에 놀라운 성능을 담아, 국내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최고의 성능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Y50-70을 국내 시장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예약판매 이벤트를 통해 국내 게임 유저들이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과 함께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 레노버는 앞으로도 전세계 1위 PC 업체로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레노버 Y50-7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레보너, 연매출 14%상승, 387억 달러로 최고 기록 갱신해
한국레노버, 대리점 모집으로 국내 B2B PC시장 공략 본격화
레노버 탭 A10, 전자랜드프라이스킹에서 단독 런칭합니다
한국레노버, 윈도 태블릿 노트북 'Miix 2 11' 지마켓 단독 출시
한국레노버 '플렉스 2 14' 출시, 스크린이 300도 회전!?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