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TCG '가디언크로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만나요

입력 2014-08-12 15:44   수정 2014-08-12 15:46

<p>㈜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스퀘어에닉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TCG '가디언크로스'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가디언크로스'는 유명 온라인게임 '파이널 판타지'의 개발에 참여했던 이토 히로유키가 게임 시스템을 기획하고, 미즈타 나오시, 오구로 아키라 등 일본의 유력 개발자들이 작곡 및 캐릭터 디자인에 참여한 신작 TCG다.

일반적인 TCG장르 게임과 달리 유저들이 직접 실루엣으로 등장하는 마물을 사냥해 카드를 획득하며, 단순한 턴제가 아닌 보유한 능력치가 더 높은 캐릭터에게 우선 공격권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원들은 스탯 투자와 합성,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생' 시스템 등을 이용해 자신의 덱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강력한 덱으로 보다 희귀한 마물을 사냥하거나 PvP맵 '콜로세움'에 참여해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대결을 즐길 수 있다.

'가디언크로스'는 지난 8월 1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진행한 사전 등록 이벤트에서 사전 등록 신청자 수 1위를 기록하는 등 해당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해당 게임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586630)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이용 가능하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가디언크로스'의 출시를 기념해 8월 12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 생성, 6레벨 달성 등 일정한 미션을 수행한 회원에게는 'AP 회복물약', '스페셜 사냥권' 등 아이템을 지원하며, 본인의 '초대번호'를 많은 친구들이 입력할수록 '미트라', '스핑크스' 등 높은 등급의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정식 출시 후 처음으로 열리는 PvP 맵 '콜로세움'에서 순위권에 든 상위 5명에게는 현재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카드인 '최강 피닉스', '최강 이프리트' 등을 지급하며, 게임을 설치하기만 하면 네이버 앱스토어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 돼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액토즈 '밀리언아서',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풍성하네!
액토즈 '밀리언연의', 6차 시즌 업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액토즈 '피싱히어로', 사전등록하고 선물 받아가자!
액토즈소프트 '강철의기사', 화끈하게 벗었다?
액토즈 '드래곤을 부탁해', 사전 등록 놓치지 마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