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새로워진 '레전드오브킹'을 즐겨보자

입력 2014-08-13 11:20   수정 2014-08-13 17:25

<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은 '서버간 전장', '서버간 경기장', '별자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서버간 전장'과 '서버간 경기장'은 타 서버의 게이머들과 PvP를 즐길 수 있게 된 신규 콘텐츠로, 게이머들은 더욱 다양한 상대와 긴장감 넘치는 대전을 펼칠 수 있고 랭킹 정보를 통해 자신의 전 서버 종합 순위도 확인 할 수 있다.

'별자리 시스템'은 '운명의 탑' 던전을 클리어하면 획득 가능한 '별'을 수집 및 업그레이드해 캐릭터의 속성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별자리'는 '운명의 탑'에서 지정된 던전을 통과하면 오픈되고, 게이머는 각 별자리에 총 12개의 별을 장착할 수 있다. '별'은 '운명의 돌'과 '골드'를 사용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게 됐다.

'환수진 시스템'은 기존에 있던 메인 환수에 4명의 보조 환수를 추가 배치할 수 있게 된 기능이다. 보조 환수를 배치하면 메인 환수는 새로운 스킬을 구현할 수 있으며, 속성도 상승하게 된다. 이 밖에도 '신비한 상점', '보석 교환 기능' 등이 추가돼 게이머들에게 보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이번 '레전드오브킹'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화)까지 이벤트(http://me2.do/FwuTolDU)를 진행한다.

첫째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번의 절대코드! 놓치지 마라!' 이벤트를 실시, 누구나 사용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총 3회에 걸쳐 공개한다. 리딤코드는 12일, 17일, 22일 매 5일마다 새롭게 갱신되며, 차수가 올라갈 때마다 더 높은 가치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별자리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출석 일수에 따라 '정련석', '운명의 돌', '금화 씨앗'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30일 이상 '레전드오브킹'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재접속 시, '마화 보물상자', '탈 것 잠재단', '팬더코스튬패키지' 등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환수진의 보조환수는 너로 정했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환수진 시스템'에서 보조 환수를 모두 배치한 후 이를 인증하는 이벤트로, 메인화면을 스크린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인기 환수인 '아가멤논'과 '환수 경험치 카드'를 제공하고, 추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레전드오브킹'의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wuTolD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레전드오브킹, 업데이트 후 상승세 10위권 재진입!
레전드오브킹, 갑오년 말띠 해 맞아 '말 드려요!'
레전드오브킹, '프로포즈 이벤트'로 따스한 봄맞이!
레전드오브킹, 8가지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실시
레전드오브킹, 이계 던전 및 분신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