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세컨어스', T스토어 출시 3일만에 왕좌에 앉아

입력 2014-08-14 11:47   수정 2014-08-14 16:30

<p>㈜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가 개발한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가 T스토어 출시 3일만에 무료 애플리케이션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일 T스토어에 출시한 '세컨어스'는 런칭 직후 무료 애플리케이션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어제(13일)부터는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순위는 게임을 포함한 T스토어 전체 무료 애플리케이션 순위다. 지난달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현재 7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세컨어스'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안태현 과장은 '세컨어스는 전략 전투의 재미와 스피디한 게임 전개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며 '137개국 게이머들과 직접 대화하면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부분도 핵심 재미요소로 꼽힌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자원 전쟁을 펼치는 SF 전략 게임으로, 각양각색의 전략으로 다른 이용자의 기지를 함락해가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병력을 생산하는 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끊임없는 전투와 빠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137개국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단일 서버로 운영돼 세계 이용자들과 직접 대결을 펼치고 대화를 하는 게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해 페이스북 친구들과 하트를 주고받으며 계속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내일까지 T스토어를 통해 '세컨어스'를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게임머니(엔트리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결제 금액이 5천 원 이상 1만 원 미만이면 100엔트리움을 추가 지급하고 5만 원 미만이면 300엔트리움, 10만 원 미만이면 1,000엔트리움, 10만 원 이상이면 2,000엔트리움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한 추천'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속 추천 코드를 지인들에게 추천하면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용자의 추천 코드가 10회 이상 사용되면 게임머니를 증정하고, 100회 이상 사용된 유저에게는 SK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obile.ntreev.com/s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엔트리브 '세컨어스', 추천하고 엔트리움 받아가세요
세컨어스, 137개국 중 가장 강한 길드를 가려라!
엔트리브 '세컨어스', 6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가 펑펑!
신작 모바일 게임들, '여름휴가 시즌 잡아라!'
첫 업데이트, 한 단계 높아진 '세컨어스'를 만나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