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파스타' 미니게임 추가 등 풍성한 업데이트

입력 2014-08-14 11:48   수정 2014-08-14 16:32

<p>㈜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미니게임을 비롯한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스타를 소재로 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SNG로 이탈리아 베니스를 바탕으로 한 실감나는 게임 속 배경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다양한 미니게임 등 풍성한 콘텐츠로 지난 3월 출시 후 지금까지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게임과 아이템을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더 크고 다양해진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게임 속에 구비된 미니게임에 '재료팡팡' 게임을 추가한다. '재료팡팡'은 목표로 설정된 재료를 제한시간내에 3줄 이상 맞추는 간단한 게임으로 신규 오븐요리를 획득하거나 단골 손님 및 VIP 주문 받기 시 서빙게임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어서 신규 아이템인 '돼지 저금통'을 출시하고 8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7일간 5% 할인가로 판매한다. '돼지 저금통' 아이템은 골드 혹은 캐시로 구입 가능하며 매일 각각 골드나 캐시를 자동 생산하기 때문에 유저들의 살림에 보탬이 될 효자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오는 9월 5일까지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내가 갖고 싶은 캐릭터 의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공모한 의상을 선별해 게임 안에서 실제로 출시한다. 작품이 당선된 당첨자는 자신이 제작한 의상 출시에 이어 드레스룸 아이템과 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받게 된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내가 바로 서빙왕이다!
파티게임즈, '우먼스톡'과 제휴로 뷰티 할인 쿠폰, 상품 쏜다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축구엔 치킨이 딱!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 이제 네이버 앱스토어에 떴다
파티게임즈, '아이러브파스타'를 티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