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엑스 '환타지 히어로', 킹넷ENT의 날개를 달다!

입력 2014-08-14 11:48   수정 2014-08-14 16:32

<p>㈜킹넷 엔터테인먼트(대표 왕웨)는 에이투엑스게임즈(대표 허성식)와 모바일 RPG '환타지 히어로'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에이투엑스게임즈가 개발한 '환타지 히어로'는 다양한 전투와 강화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정통 RPG로, PC 게임 수준에서나 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과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그래픽을 갖춘 기대작이다.

킹넷 엔터테인먼트는 중국 상해에 본사를 둔 게임 전문 퍼블리싱 기업으로, '루일당(楼一幢)', 촉산전기(蜀山传奇)등의 웹게임 서비스를 통해 성장해왔으며, 최근 모바일 분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킹넷 엔터테인먼트는 웹젠의 '뮤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게임 '전민기적'의 서비스 발표로 중국뿐만 아니라 한국에서까지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투엑스게임즈는 소셜 친목 기능이 강화된 모바일 RPG '테일즈오브데오니아',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의 유쾌 상쾌한 실시간 배틀 퍼즐 '매일매일 롱롱롱' 등을 개발한 국내 중견 개발사로, 이번 '환타지 히어로'에 모든 노하우를 쏟아 부은 것으로 알려져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킹넷 엔터테인먼트 황핑 부사장은 '한국과 중국의 수많은 퍼블리셔들의 러브콜을 받은 환타지 히어로가 킹넷을 선택해줘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 선택에 걸맞은 최상의 마케팅과 운영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에이투엑스게임즈 허성식 대표는 '뛰어난 운영 노하우와 게임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춘 킹넷 엔터테인먼트가 우리의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킹넷과 에이투엑스게임즈가 서로 잘 협력하여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킹넷 '대망:패업의 시작', 비공개 테스트 실시
日 전국시대의 재림! '대망:패업의 시작' 앱스토어 출시
킹넷 카드게임 '대망:패업의 시작', 구글 플레이 런칭!
웹젠, 중국 모바일게임사와 '뮤 온라인' 라이선스 사용 허가
웹젠, 중국 모바일사 킹넷과 '뮤' IP 계약 '중국 고고씽'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