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도 이젠 추천받아 쓰자! 닥터스칼프 논현점 '주목'

입력 2014-08-25 13:48  

닥터스칼프 논현점, 두피 및 탈모 토탈케어샵으로 탄생




대한민국 두피탈모 대표 브랜드 ㈜닥터스칼프(대표 정훈)가 최근 탈모 토탈 케어샵인 닥터스칼프 논현점을 리뉴얼해 화제다.

닥터스칼프는 8월 25일, 압구정 근처에 위치한 닥터스칼프 논현점을 탈모 전문 제품 샵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닥터스칼프 논현점은 탈모와 두피에 대한 상담 및 클리닉과 더불어 전문적인 케어 제품 구매가 가능한 두피 케어 토탈샵이다.

해당 샵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욱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두피에 대한 클리닉 위주로 운영되던 것에서 나아가 관련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놓아 원스톱으로 두피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리뉴얼된 닥터스칼프 논현점에서는 ‘HR, 유피토스’ 등 닥터스칼프의 인기 브랜드를 만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그동안 쉽게 만나지 못했던 닥터스칼프의 다른 제품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매장 내에 휴대용 셀프 두피검사기가 설치돼 있어 간단한 두피 촬영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자신의 두피상태를 확인한 후 그에 맞는 제품을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그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닥터스칼프만의 세련되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도 한층 변화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머리가 빠지거나, 헤어, 두피 관리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닥터스칼프 논현점을 직접 방문하여 두피 진단을 받고 자신의 두피상태에 맞는 맞춤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한다"면서 “이번에 리뉴얼된 논현점은 탈모 외에 지성 두피, 민감성 두피 등을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 제품 구입에 도움을 주는 곳”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닥터스칼프 논현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