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다크헌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만나요

입력 2014-08-28 12:33   수정 2014-08-28 13:50

<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의 액션 MORPG '다크헌터'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금일(28일) 출시됐다.

'다크헌터'는 짜릿하고 시원시원한 타격감과 조작감이 돋보이는 횡스크롤 액션 MORPG로, 화려한 스킬 효과와 개성 있는 게임 캐릭터가 매력적인 작품이다. 지난 7월에는, 게이머들의 꾸준한 인기 속에 출시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고,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창술사'를 추가해 게임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쿤룬코리아는 금일(28일) 더 많은 게이머에게 '다크헌터'를 선보이고자,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http://2url.kr/awvw)를 9월 10일(수)까지 2주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크헌터'를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빨간색 보석', '2별 천년파라오칩', '하트닉네임 카드' 등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2만원 결제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과 1만5천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다음으로 '다크헌터'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arkhunterol) 공략게시판에 '다크헌터' 게임 공략글을 남기는 게이머 10명을 추첨해 6만원 상당의 유료 캐릭터인 '창술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술사' 캐릭터는 VIP 5레벨 이상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크헌터' 네이버 출시 기념 이벤트가 종료 된 후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된다.

마지막으로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다크헌터'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arkhunterol)가 새롭게 신설됐다.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이벤트 공지글에 가입 인사 댓글을 남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1별 맹독여제칩', '닉네임 장식카드', '헌터쿠폰' 등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다크헌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2url.kr/awv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p>

'다크헌터' 캐릭터 코스튬 시스템 전격 업데이트!!
다크헌터, 차도남 '빙결술사' 전격 공개!
'다크헌터'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공모전 개최!
다크헌터, 화끈한 매력 여성격투가 '무투가' 등장
다크헌터, 유니크 펫과 신규 던전 업데이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