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은 이달 말 경남 김해시 진영읍 진영2지구 4블록에서 ‘진영신도시 휴먼빌’(조감도)을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12층짜리 12개동으로 짓는다. 전체 규모는 497가구(67~84㎡)다. 실수요자가 좋아하는 중소형으로 이뤄져 있다. 아파트 주변에 국도 25호선과 김해 도심을 연결하는 국도 14호선이 교차해 교통이 편리하다. 지난 2월 창원시 도심과 진영지구를 연결하는 동읍우회도로가 개통돼 사실상 창원생활권에 속한다. 창원국가산업단지, 김해테크노밸리 등으로 출퇴근하기 편하다. 본산준공업지구, 창원일반산업단지, 진영농공단지 등도 가까워 배후 임대 수요가 두텁다. 단지 북쪽으로 주천강이 흐르고 주변에 공원이 조성돼 쾌적하다는 평가다.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주차관제시스템(RF)을 적용해 불필요한 외부인 침입을 방지한다. 모델하우스는 진영1지구 내(진영리 1611의 1)에서 이달 말 문을 연다. 입주는 2016년 하반기 예정이다. 1588-1093'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