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온은 이번 전시회에서 차세대 미디어 시장으로 떠오른 초고화질(UHD) 하이브리드 셋톱박스를 비롯해,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서버에서 운영돼 기존 스마트 제품보다 저렴하면서도 더 좋은 품질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클라우드 스트리밍 셋톱박스, 다양한 사용자 환경과 풍부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및 HTML5 스마트 셋톱박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유럽은 물론 중남미 등 주력 시장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리온은 지난해부터 유럽 및 중남미 지역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등 고부가가치 제품 시장을 공략해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올해에는 하반기에 설립을 완료한 폴란드 지사를 통한 유럽시장 공략에 이번 전시 제품들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BC 2014'는 현지시간으로 16일까지 개최되며, 세계 160여개국에서 5만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1400여 기업이 최신 방송기술과 관련 제품을 시연하는 디지털 방송 엔터테인먼트 분야 세계 최고의 행사로 꼽히고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